비츠 스튜디오 버즈 업그레이드 버전이 출시된다. 출시일은?
비츠바이 닥터드레 신형 블루투스 이어폰이 출시된다.
애플이 인수한 세계적인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비츠바이 닥터드레에서 새로운 블루투스 이어폰을 출시한다. 이번 신작은 지난번 출시됐던 비츠바이 닥터드레의 블루투스 이어폰 제품인 지츠 스튜디오 버즈의 후속작이다.
2023년 6월 중으로 새롭게 출시될 예정인 비츠 스튜디오 버즈+ 디자인은 전체적으로 전작인 비츠 스튜디오 버즈와 동일하다. 귀에 쏙 들어가는 작고 귀여운 사이즈의 인이어 팟에는 비츠바이 닥터드레를 상징하는 ‘b’ 로고가 새겨졌다. 또 충전 기능과 이어 팟 보호 기능까지 갖춘 케이스에도 ‘b' 로고가 새겨졌고 전원 및 배터리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작은 LED 점 형태의 표시등이 배치됐다.
디자인에서 찾아볼 수 있는 전작과의 큰 차이는 바로 컬러다. 전작의 경우 심플한 화이트와 블랙, 레드 컬러로 구성됐다. 신형 비츠 스튜디오 버즈+ 블루투스 이어폰의 경우 좀 더 디자인적인 매력이 강조된 내부가 훤히 들여다보이는 투명 컬러와 세련된 골드 컬러가 더해진 블랙, 부드러운 인상을 주는 아이보리 컬러로 구성됐다. 각 컬러마다 가진 분위기가 다르기에 각자 원하는 컬러로 선택하면 될 것 같다.
성능도 업그레이드됐다. 블루투스 이어폰에서 빼놓을 수 없는 기능인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성능은 무려 전작대비 1.6배 강력해졌다고 한다. 외부의 소음을 더 강력하게 차단하면서도 음질은 잘 살린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방수기능도 추가됐다. IPX4 등급 방수 기능이 추가로 탑재되어 일상생활에서 물과의 접촉을 두려워하지 않아도 된다.
이외에도 작은 부분에서 변화들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전체적으로 성능향상이 진행됐을 것으로 예상된다. 오는 6월, 새롭게 출시될 비츠바이 닥터드레 베츠 스튜디오 버즈+ 블루투스 이어폰의 출시가격은 22만 9천 원이다. 애플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