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더비 경매에 등장한 애플 스니커즈, 놀라운 가격에 대해 알아보자.
모티브가 아니다. 진짜 ‘애플 Apple'이 만든 오리지널 스니커즈다. 애플 로고가 새겨진 화이트 컬러 스니커즈의 가격은?
소더비에 등장한 진귀한 신발
세계적인 경매 플랫폼 ‘소더비 Sotherby's'에 놀라운 제품이 등장했다.
소더비에는 매번 엄청난 상징성을 가진 제품들이 등장하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는다. 이번에 새롭게 출품된 제품 역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새롭게 출품된 제품은 바로 ’ 애플 스니커즈‘다. 무려 아이폰을 만든 그 ’ 애플 Apple'이 만들었다.
애플 스니커즈
애플이 스니커즈를 만들다니, 믿기지 않는다. 하지만 실제로 애플은 과거에 경영난을 해결하고자 다양한 의류 및 액세서리 아이템을 제작해서 판매하기도 했다. 빈티지 애플 로고 볼캡이 최근 유행하는 것을 보면 애플이 그래도 꾀나 많은 수량의 의류 및 액세서리 아이템을 제작했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이번에 소더비 경매에 출품된 애플 스니커즈는 일빈적으로 과거에 애플이 판매했던 제품들보다 특별하다. 일반에 판매하기 위해 제작된 제품이 아니기 때문이다.
애플 로고 디테일
어퍼 사이드에 선명한 애플 레터링 로고와 과거의 알록달록한 애플 로고가 새겨졌고, 텅에도 상징적인 애플 로고가 새겨진 클래식한 디자인의 애플 스니커즈는 지난 1990년대 중반에 진행됐던 애플 내셔널 세일즈 콘퍼런스에서 경품으로 제공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됐던 신발이다.
놀라운 가격
무려 30년의 긴 세월이 흐른 2023년, 경매에 등장한 놀랍도록 상태가 뛰어난 애플 스니커즈의 출품 가격은 한화 약 6400만 원이다.
자세한 정보
상징성과 희귀성이 만나 애플 스니커즈의 가격은 아주 높게 책정될 수 있었다. 스니커즈 마니아는 물론이고 애플 마니아, 희귀한 물건을 수집하는 수집가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을 것 같은 해당 제품은 지금 바로 하단에 위치한 소더비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미드솔에 에어까지 들어간 나름 멋진 디자인의 애플 스니커즈 사진은 하단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소더비 Sotherby's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sothebys.com/
애플 Apple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apple.com
관련 기사
2023.07.17 - [테크] - 애플 iOS 17 버전, 새로운 이모지 추가
2023.07.16 - [테크] - 애플 아이폰 iOS 17 버전 공식 배포, 다운로드 방법은?
2023.07.11 - [테크] - 애플 32인치 대화면 아이맥 개발 돌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