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농구 드림팀을 상징 " 에어 조던 7 트로피 룸 협업 트루 레드 앤 옵시디언 "
세계적인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 나이키 NIKE " 에서 모두가 기대하던 새로운 스니커즈 모델을 출시한다. 마이클 조던의 아들 " 마커스 조던 " 이 운영하는 스니커즈 편집샵인 " 트로피 룸 " 과 협업으로 탄생한 새로운 에어 조던 7 트루 레드 앤 옵시디언은 1992년 바르셀로나 올림픽에 미국 국가대표로 참가했던 드림팀을 기리는 모델로 의미가 깊다.
해당 스니커즈 출시 소식과 함께 나이키는 미국 서부를 배경으로 촬영한 티저 영상을 공개했었다. 해당 영상에는 고급 페라리에서 카우보이가 조던 7 트로피 룸 협업 트루 레드 앤 옵시디언 모델을 착용한 채 내리는 모습을 담았다.
기존 에어 조던 7 스니커즈 모델의 오리지널 OG 실루엣과 디자인은 최대한 유지한 채 콘셉트와 테마에 맞게 추가적인 디테일이 포함된 모습이다. 스니커즈 탑 라인에 들어간 조던을 상징하는 점프맨 로고가 금색 메탈로 제작됐고 스니커즈 후면 힐탑에도 메탈로 제작된 금색 문양 디자인이 들어갔다. 그 외에도 오묘한 레드와 오프 화이트 컬러가 섞여 완성된 어퍼 디자인은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인솔에도 조던 점프맨 로고와 트로피 룸 로고가 함께 들어가 있다.
나이키 에어 조던 7 트로피 룸 협업 " 트루 레드 앤 옵시디언 " 모델은 2022년 11월 9일 수요일 공식 출시되며 국내에서도 " 나이키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 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26만 9천 원이다. 스니커즈 상세 사진은 하단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C JUST DOTT 저스트닷
EDITOR - H
WE SUPPORT ALL CULTU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