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과 게임에서 착용할 수 있는 스니커즈
오니츠카타이거 X 스트리트 파이터 6
새로운 디자인의 ENDACTUS 스니커즈
'오니츠카타이거'와 일본의 유명 게임 개발사 '캡콤 CAPCOM'의 대표 게임 시리즈 최신작 '스트리트 파이터 6'이 만나 특별한 협업 스니커즈를 출시한다.
일본을 대표하는 두 브랜드의 만남으로 탄생한 협업 스니커즈 'ENDACTUS'는 지금까지 없었던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으로 완성됐다. 오니츠카타이거는 스트리트 파이터 6을 위해 이번 협업 스니커즈를 특별히 제작했다. 어퍼의 디자인과 실루엣은 기존에 오니츠카타이거가 선보여왔던 클래식한 스니커즈 모델들과 비슷한 무드로 제작됐다. 사이드에 오니츠카타이거 브랜드를 상징하는 스트라이프 디테일도 동일하게 적용됐다.
하지만 스트리트 파이터 6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ENDACTUS 스니커즈만 가지고 있는 특징들도 많다.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중앙이 분리되어 앞쪽과 뒤쪽으로 나뉜 볼드한 스타일의 솔 디자인이다. 뿐만 아니라 스퀘어 토 스타일로 디자인되어 특별한 개성을 살렸다.
힐탭에는 왼쪽과 오른쪽에 각각 오니츠카타이거 로고와 스트리트 파이터 6 로고가 새겨졌다. 스트리트 파이터 6 게임 특유의 액션 무드가 느껴지는 옐로 컬러를 적극 활용한 것 또한 큰 특징이다.
새롭게 공개된 오니츠카타이거 X 스트리트 파이터 6 협업 ENDACTUS 스니커즈는 오는 6월 30일 공식 출시된다. 전 세계 매장에서 동시 출시될 예정인만큼 국내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뿐만 아니라 해당 모델은 현실이 아닌 게임 속에서도 등장할 예정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