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클리 OAKLEY X 브레인 데드 BRAIN DEAD 협업
" Chop Saw 미드톱 스니커즈 "
오클리와 브레인데드가 만나 새로운 2022 FW 협업 스니커즈 컬렉션을 출시한다. " 오클리 팩토리팀 "이라고 이름 붙여진 두 브랜드가 만나 탄생한 혁신적인 디자인 연구소는 2022년부터 새롭게 시작된 프로젝트다. 오클리의 혁신적인 실험정신과 브레인 데드의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이 만나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예정이다.
오클리 팩토리팀이 선보이는 새로운 작품 " ChopSaw 미드톱 스니커즈 " 는 오클리 팩토리팀의 컨셉과 지향하는 방향성에 맞게 제작됐다.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새로운 실루엣과 쉐입을 자랑하며 혁신적인 소재가 사용됐다. 2000년대 오클리 브랜드의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만큼 클래식한 매력 또한 느낄 수 있다. 상단 어퍼는 고급 스웨이드 소재와 메쉬 등 다양한 소재로 제작됐다. 편안함 착용감은 물론 뛰어난 내구성까지 자랑한다. 사이드에는 오클리 브랜드를 상징하는 로고가 포인트로 들어갔다. 웨이비한 레이스 루프 디자인과 미드솔의 디자인이 퓨처리스틱 한 무드를 강조하고 있다.
하단 아웃솔은 바위와 흙, 모래 등의 지역에서도 무리없이 착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도심은 물론 오프로드 지형에서도 착용할 수 있다.
컬러는 브라운과 베이지 컬러로 구성됐다. 브라운 컬러 스니커즈 모델은 2022년 12월 13일 " 브레인 데드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 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베이지 컬러는 브라운 컬러보다 늦은 12월 15일, 글로벌 출시될 예정이다.
C JUST DOTT 저스트닷
EDITOR - H
WE SUPPORT ALL CULTURES
core.justdott@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