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그먼트와 오클리의 만남
선글라스 번들 세트와 후드티, 티셔츠까지 출시된다.
일본을 대표하는 패션 디자이너 " 후지와라 히로시 " 가 이끄는 디자인 스튜디오 " 프라그먼트 디자인 FRAGMENT DESIGN " 과 미국의 감각적인 스포츠 아이웨어 브랜드 " 오클리 OAKLEY " 가 만나 특별한 협업 컬렉션을 출시합니다.
이번 컬렉션은 두 개의 프로그스킨 선글라스로 구성된 프리미엄 번들 세트와 후드티, 그리고 티셔츠로 구성됐습니다.
선글라스는 오클리 프로그스킨 디자인을 모티브로 새롭게 재구성됐습니다.
프라그먼트 디자인의 시크한 블랙 컬러로 완성됐고 사이드에 프로그스킨 선글라스를 상징하는 " FROGSKIN TM " 문구가 작게 들어갔습니다. 반대편에는 오클리 브랜드를 상징하는 " OAKLEY " 문구와 프라그먼트 디자인을 상징하는 번개 로고가 함께 들어갔습니다.
협업 프로그스킨 선글라스 번들 세트는 전용 파우치와 함께 제공됩니다. 파우치 역시 이번 협업을 위해 새롭게 디자인된 만큼 블랙 컬러를 메인으로 사용했고 외관에는 오클리 브랜드 로고와 프라그먼트 번개 로고, " FRGMT " 문구를 모두 찾아볼 수 있습니다.
후드티와 티셔츠 역시 블랙 컬러로 심플하게 제작됐고 오클리 로고와 프라그먼트 디자인 로고가 모두 심플하게 사용됐습니다.
새롭게 공개된 오클리 X 프라그먼트 디자인 2023 협업 컬렉션은 지난 1월 19일 글로벌 출시됐고 구매는 " 이곳 " 보데가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스킨 프리미엄 번들 패키지의 가격은 한화 736,000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