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가와 포터가 만나 탄생한 새로운 협업 컬렉션
포터 특유의 감성과 토가의 디테일이 더해진 특별한 협업 컬렉션
장인정신을 기반으로 다양한 백, 액세서리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하는 일본의 대표적인 패션 브랜드 '포터 : PORTER'가 일본의 또 다른 감각적인 컨템퍼러리 패션 브랜드 '토가 : TOGA'와 만났습니다.
두 브랜드의 만남은 이번이 처음은 아닙니다. 이미 파트너십을 통해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바 있죠.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2023 협업 컬렉션 역시 전에 선보였던 다른 컬렉션처럼 두 브랜드의 감성과 무드가 모두 잘 느껴지는 제품들로 구성됐습니다.
컬렉션은 포터 브랜드의 상징적인 소재이기도한 나일론 소재를 적극 사용한 세 가지 실루엣의 제품들로 구성됐습니다. 모든 제품에 토가의 아이코닉한 시그니처 금속 스터드 장식과 웨스턴 버클 형태의 스트랩이 포인트로 들어간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터 브랜드 제품 특유의 미니멀하고 정돈된 무드가 토가의 러프하고 도전적인 특징과 만나 특별한 디자인이 완성됐는데요. 여러개의 파우치가 부착된 것 같은 유틸리티적인 특징이 적용된 백팩이 특히 눈에 들어옵니다. 심플하게 블랙 컬러만을 사용해서 제작된 제품도 좋지만, 그린과 오렌지, 레드와 같은 화려한 컬러가 사용된 제품이 특히 더 눈에 띄는 것 같습니다.
새롭게 공개된 포터 X 토가 2023 협업 컬렉션은 오는 24일 공식 출시됩니다. 구매는 오직 '이곳' 토가 TOGA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서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