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년간 방영한 : " 워킹 데드 WALKING DEAD 시리즈 " 시즌 11을 끝으로 종영
로버트 커크먼의 원작 만화를 기반으로 제작된 TV 시리즈 드라마 " 워킹 데드 WALKING DEAD " 가 시즌 11 마지막화 방영을 끝으로 드디어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2010년 10월 31일 시즌 1 1화 방영을 시작으로 무려 12년간 방영한 워킹 데드는 그간 세계적인 사랑을 받아온 TV 시리즈다. 좀비로 인해 세상이 멸망한 디스토피아적인 배경으로 제작된 워킹 데드 시리즈는 다양한 사건과 갈등, 화려하고 통쾌한 액션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다.
특히 한국계 미국인 배우 " 스티브 연 " 이 메인 주인공으로 등장하며 세계적인 스타가 될 수 있었던 작품이다. 스티브 연은 워킹 데드 시리즈에서 " 글렌 " 역을 맡았다. 똑똑하고 멘탈이 강한 역할이라 가장 인기가 많은 캐릭터였다. 하지만 워킹 데드 시즌 7 초반, 주인공 중 한 명인 네간에 의해 죽으면서 많은 워킹 데드 팬들의 공분을 샀다.
많은 사건 사고 속에서도 세계적으로 가장 큰 인기를 모았던 TV 시리즈로 평가받는 워킹 데드의 마지막 화는 2022년 11월 20일 방영될 예정이다. 시즌 11 마지막화를 끝으로 12년간 방영된 워킹 데드 시리즈는 완전히 종료된다.
C JUST DOTT 저스트닷
EDITOR - H
WE SUPPORT ALL CULTU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