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블로와 무라카미 다카시가 만나 탄생한 하나의 작품
무라카미 다카시 온리 워치 사파이어 MP-15
위블로 X 무라카미 다카시
세계적인 시계 전문 브랜드 '위블로 HUBLO'가 일본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아티스트 '무라카미 다카시'가 만나 특별한 디자인의 협업 시계를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시계의 이름은 위블로 무라카미 다카시 온리 워치 사파이어 MP-15 다. 이 시계의 가장 큰 특징은 무라카미 다카시의 상징적인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는 꽃 모양의 외관이다. 중앙에는 웃고 있는 꽃의 표정이 오리지널 그대로 새겨졌다.
444개의 젬스톤 세팅
활짝 핀 꽃의 잎에는 무려 444개의 컬러 젬스톤이 세팅됐다. 그린과 옐로, 핑크, 블루 등 다양한 컬러로 자연스러운 그러데이션 컬러를 완성한 젬스톤 세팅이 시계의 화려함과 고급스러움을 증폭시켜 줬다.
시계의 심장, 중앙부에는 플라잉 루트 비옹 무브먼트가 탑재됐다. 무려 150시간 이상의 파워 리저브가 가능한 최고 수준의 성능을 가진 무브먼트다.
올해의 온리 워치 경매
새롭게 공개된 위블로 X 무라카미 다카시 온리 워치 사파이어 MP-15 시계는 오는 11월 5일, 제네바에서 진행되는 '올해의 온리 워치' 경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관심이 있다면 경매에 참가해서 낙찰을 노려보자.
하단에서는 위블로가 공개한 무라카미 다카시 온리 워치 사파이어 MP-15 시계의 모습을 지금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위블로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hublot.com/en-int/?country=KR
관련 기사
2023.06.27 - [패션] - 가장 안전하게 롤렉스 중고를 구매하는 방법
2023.06.24 - [패션] - 세상에서 가장 희귀한 까르띠에 탱크 시계
2023.06.24 - [패션] - 르망 24 백주년 기념 리차드밀 시계의 가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