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나단 앤더슨의 JW 앤더슨, 유니클로와 만났다.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유지해가고 있는 두 브랜드
조나단 앤더슨이 설립하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있는 'JW ANDERSON : JW 앤더슨'이 세계적인 SPA 패션 브랜드 'UNIQLO : 유니클로'와 만나 새로운 협업 컬렉션을 출시합니다. 이번 컬렉션은 다가오는 봄, 여름 시즌을 위한 제품들로 구성됐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지금까지 두 브랜드가 만나 보여줬던 다른 컬렉션들과는 다른 무드로 완성됐습니다. 기능적인 부분과 아웃도어 중심의 디자인을 보여줬던 지금까지의 컬렉션과는 다르게 캐주얼한 프레피 스타일 중심의 아이템들로 컬렉션을 완성했습니다.
조나단 앤더슨은 이번 컬렉션에 대해 " 영국의 클래식 스포츠웨어를 어떻게 해석할지에 대해 많은 고민을 했으며 클래식 아이템에 모던한 스포츠웨어 요소를 더하고 유니클로의 기능적인 소재 활용을 통해 새로움을 주기 위해 노력했다."라고 전했습니다.
두 브랜드의 협업 컬렉션 출시에 앞서 공개된 룩북 사진을 보면 전체적인 무드와 보여주고 싶었던 분위기를 확실하게 알 수 있습니다. 캠퍼스에서 뛰노는 학생들의 모습을 담은 룩북에서 이번 컬렉션이 프레피 스타일에 집중했다는 것을 바로 파악할 수 있죠.
실제로 새롭게 출시될 제품들은 럭비, 테니스 등 대학교에서 즐기는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습니다. 테일러드 재킷과 니트 소재로 제작된 폴로셔츠, 플리츠스커트와 셔츠 등 다양한 제품들이 포함된 모습입니다. 모든 제품에는 JW 앤더슨만의 독창성과 창의성이 더해져서 현대적인 실루엣을 보여줍니다.
지금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스타일로 돌아온 유니클로와 JW앤더슨의 2023 SS 봄 여름 시즌 협업 컬렉션은 오는 3월 24일 공식 출시됩니다. 구매는 '이곳' 유니클로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와 매장을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하단에서는 새롭게 공개된 컬렉션 룩북 사진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