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드의 브랜드 감성이 진하게 느껴진다.
자라 X 루드 2023 협업 컬렉션 출시 소식
가장 트렌드에 민감한 SPA 패션 브랜드 'ZARA : 자라'가 LA 기반의 럭셔리 스트릿 패션 브랜드 'RHUDE : 루드'와 만나 특별한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두 브랜드의 만남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2022년 5월, 브랜드 루드의 창립자인 '루이지 빌라세뇨르 : Rhuigi Villasenor'와 자라가 만나 첫 번째 협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첫 번째 협업 컬렉션도 아주 좋은 반응을 얻는 데 성공했다. 대부분의 아이템이 출시와 동시에 솔드아웃됐고, 중고시장에서 높은 가격에 다시 판매되는 등 인기가 많았다.
루드는 서브컬쳐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에 반영한다. 특히 브랜드 디렉터이자 창립자인 루이지 빌라시뇨르가 가장 애정하는 바이크 문화에서 많은 영감을 받고 있다. 새롭게 출시될 예정인 자라와의 2023 협업 컬렉션에서도 루드만의 디자인 특징이 잘 느껴진다.
2023 협업 컬렉션은 루드 로고가 크게 자수로 새겨진 데님 트러커 재킷과 블랙 컬러로 심플하게 제작된 레더 집업 재킷, 루즈한 핏과 벨티드 디자인을 가진 데님 팬츠 등 20개 이상의 의류 제품들로 컬렉션은 다채롭게 구성됐다. 이외에도 다양한 액세서리 제품들도 포함됐다. 그중에서도 루드 로고가 전면에 새겨진 클래식한 실루엣의 볼캡, 어퍼 전체에 웨이비한 스티치가 새겨진 스니커즈, 향이 궁금한 RHU 바디 스프레이가 눈에 띈다.
자라와 루드가 만나 탄생한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은 오는 2월 20일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국내에서도 '이곳' 자라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루이지 빌라시뇨르가 이끄는 럭셔리 스트릿 패션 브랜드 '루드 RHUDE'에 대해 더 자세하게 알고 싶다면 '이곳' 루드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 접속해 보자. 최근에 공개된 AW23 남성복 컬렉션 런웨이 쇼도 감상해 볼 수 있다.
하단에서는 에디터가 선정한 이번 협업 컬렉션의 주요 아이템 9가지의 상세 사진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