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 스튜디오 컬렉션 공개
1년에 2번 출시되는 자라의 특별한 리미티드 컬렉션
세계적인 SPA 패션 브랜드 ‘자라 : ZARA'가 새로운 스튜디오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자라는 매년 두 번, SS 봄, 여름 시즌과 FW 가을, 겨울 시즌에 맞춰 스튜디오 컬렉션을 출시하고 있는데요. 자라의 스튜디오 컬렉션은 일반 라인 제품보다 품질이 좋은 소재를 사용하고, 각 시즌의 트렌드에 맞는 콘셉트를 확실하게 정해서 전개되고 있습니다. 그만큼 좀 더 완성도 높은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죠.
이번 2023 SS 스튜디오 컬렉션은 여성복과 남성복은 물론이고 아동복까지 준비됐습니다.
여성복의 경우 전체적으로 따듯한 무드를 선보였는데요.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완성된 룩북을 통해 이번시즌 자라가 여성복 스튜디오 컬렉션에서 보여주고 싶었던 무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남성복은 여성복과 다르게 좀 더 강한 인상을 남깁니다. 1950-60년대 배경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만큼 레트로한 무드를 느낄 수 있는데요. 동시에 현대적으로 재해석된 디테일과 소재, 디자인이 적용돼서 신선한 무드를 만들어냈습니다. 또 다양한 컬러를 활용한 것 또한 눈에 띄는 특징인데요. 강렬한 그린과 버건디 컬러를 주로 사용해서 차분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를 보여줍니다.
아동복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자유롭게 뛰노는 아이들의 모습을 담은 캠페인을 통해 창의적인 아이들의 시선을 느낄 수 있습니다. 컬렉션에 포함된 제품들 또한 밝은 플라워 패턴과 블루 컬러 스트라이프가 더해져 밝고 시원한 여름의 분위기를 잘 표현해 냈습니다.
새롭게 공개된 자라의 2023 SS 봄, 여름 시즌 스튜디오 컬렉션은 지금바로 '이곳' 자라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의 경우 롯데월드몰 매장을 통해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이번 주말 방문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포토그래퍼 스티븐 마이젤과 아트 디렉터 파비앙 바론, 스타일리스트 칼 템플러가 참여한 자라 2023 SS 봄, 여름 시즌 스튜디오 컬렉션 캠페인은 하단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