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최고 인기 소형 SUV 캐스퍼 CASPER 신규 트림 디 에센셜 출시
현대차에서 출시한 소형 엔트리 SUV 캐스퍼가 새로운 신규 트림을 출시한다. 새로운 트림의 이름은 디 에센셜 The Essential이다. 이름에 맞게 캐스퍼 출시 후 1년간 구매자들의 의견을 취합해서 최고의 장점들만을 꼽아 새롭게 구성한 모델이다.
현대 캐스퍼 디 에센셜 트림 모델에는 기본으로 인조가죽 시트가 들어가고 앞 좌석 열선 시트가 탑재된다. 또 스마트키 시스템과 후방 모니터 기능이 들어가며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도 탑재됐다. 차로 이탈 방지 시스템, 차로 유지 보조 시스템, 전방 충돌을 감지하고 보조하는 시스템 등 첨단 시스템이 탑재되어 운전자의 편의성을 대폭 개선했다.
더 강력해진 캐스퍼 2023 신규 트림 < 디 에센셜 >
외관의 모습도 일부 변경된다. 스페셜 모델답게 후륜 디스크 브레이크가 탑재되어 브레이크 성능이 대폭 개선됐다. 또 핸들에 메탈 페인트 디자인이 들어가 고급스럽고 스포티한 이미지를 살렸다. 그 외 8인치 디스플레이 크기를 가진 내비게이션 탑재 등 기존 캐스퍼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개선된 모습으로 출시될 전망이다.
캐스퍼 디 에센셜 가격은 1690만원
2022년 하반기 출시되는 현대차의 새로운 캐스퍼 트림 < 디 에센셜 > 모델의 가격은 1690만 원이다. 추가 옵션 설정에 따라 가격은 올라갈 수 있다. 기존 캐스퍼 차량과 동일하게 예약 및 구매는 온라인으로만 가능하며 캐스퍼 전용 사이트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C JUST DOTT 저스트닷
EDITOR - H
WE SUPPORT ALL CULTU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