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 테크니카의 최신형 휴대용 턴테이블
AT-727 모델을 복각한 '사운드 버거' 출시
요즘 시대에 휴대용 턴테이블이 웬 말?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오디오 테크니카'에서 최신형 휴대용 턴테이블이 출시됐다. 2023년과는 어울리지 않는 턴테이블이라는 레트로한 기기가 새롭게 출시됐다는 소식은 많은 사람들로부터 관심을 받기에 충분했다.
LP와 턴테이블은 음악을 사랑하는 일부 마니아들만 사용하는 전문장비로 여겨진다. 과거 음악을 즐길 때 필수로 필요했던 장비인 턴테이블은 현대에 들어서 필요가 없어짐에 따라 자연스럽게 사라져 가는 추세다. 디테일한 사운드의 미세한 차이까지 고려하는 음악 전문가들을 위한 고가의 설치형 턴테이블은 여전히 수요가 대단히 높지만 말이다.
AT-727 복각
오디오 테크니카는 지난 1983년 처음 출시됐던 자사 모델인 'AT-727' 휴대용 턴테이블을 복각해서 신제품 '사운드 버거 SOUND BURGER'를 완성했다. 사실 오디오 테크니카가 사운드 버거를 개발하고 출시한 진짜 이유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이 있었기 때문이다.
레트로 열풍과 Y2K 패션 스타일의 인기에 힘입어 LP로 음악을 듣는 것 역시 다시 대중들에게 하나의 취미이자 재미있는 활동으로 인식되기 시작했다. 자연스럽게 턴테이블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기 시작했고, 오디오 테크니카에서 출시했던 휴대용 턴테이블까지 도달하게 된 것.
오디오 테크니카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새로운 휴대용 턴테이블을 오랜 시간 준비했고, 그 결과물이 바로 사운드 버거 휴대용 턴테이블인 것이다.
구매처 & 가격
정식 발매된 사운드 버거는 지금 바로 '이곳' 오디오 테크니카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편리하게 휴대하며 LP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휴대용 턴테이블을 찾고 있었다면 지금 바로 접속해 보자. 제품의 가격은 한화 약 22만 원대로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