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리버풀 팬들은 절대 참을 수 없는 컬렉션
컨버스가 리버풀 FC와 만났다.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 '컨버스 CONVERSE'가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 (EPL) 구단, 리버풀 FC와 만나 특별한 협업 컬렉션을 출시합니다.
이번 컬렉션에는 두 가지 디자인의 스니커즈와 다양한 의류 아이템들이 포함됐습니다. 가장 메인이 되는 스니커즈의 경우 컨버스 브랜드를 상징하는 아이코닉한 제품인 척 70, 그리고 컨버스에서 지속적으로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런스타 하이크 총 두 가지 제품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두 가지 디자인 모두 리버풀 FC 구단의 분위기가 느껴지는 독특한 디자인을 가졌는데요. 텅에는 리버풀을 상징하는 로고가 새겨졌고 레드 컬러가 포인트로 사용된 모습입니다.
이외에도 이번 컬렉션에는 리버풀 FC 구단을 상징하는 레드 컬러를 적극 사용해서 제작된 다양한 의류 제품들도 포함됐습니다. 편하게 어떤 코디에나 잘 활용할 수 있는 스트릿한 무드의 바시티 재킷, 스웻셔츠와 폴로셔츠, 조거 팬츠와 쇼트 팬츠 등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된 모습입니다.
의류 제품들에는 모두 공통적으로 리버풀 FC 로고가 새겨졌고 홈구장 응원가인 'You Never Walk Alone' 을 활용한 다양한 디자인의 그래픽이 활용됐습니다.
새롭게 공개된 컨버스 X 리버풀 FC 2023 협업 컬렉션은 오는 4월 6일 공식 출시됩니다. 구매는 '이곳' 컨버스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의 경우 홍대에 위치한 컨버스 플래그십 스토어와 한남동에 위치한 카시나를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하단에서는 새롭게 공개된 두 브랜드의 협업 컬렉션 캠페인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