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비통 2023 FW 가을 겨울 시즌 컬렉션 공개
콜름 딜레인이 참여한 새로운 남성복 컬렉션이 공개됐다.
개성 있는 아트워크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빠르게 성장한 패션 브랜드 “ 키드슈퍼 Kidsuper " 의 설립자이자 메인 디자이너인 ” 콜름 딜레인 “ 이 객원 디자이너로 참가한 루이비통의 새로운 2023 FW 가을 겨울 시즌 남성복 컬렉션이 공개됐다. 👀
밀라노 패션위크를 통해 공개된 콜름 딜레인과 루이비통 디자인팀의 합작 컬렉션은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데 성공했다.
이번 컬렉션이 특별한 이유는 콜름 딜레인 이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루이비통의 컬렉션을 담당했던 “ 버질 아블로 ” 의 디자인 특징이 여전히 느껴지는 가운데 콜름 딜레인의 새로운 개성이 동시에 담겼기 때문이다.
전체적으로 콜름 딜레인 특유의 아트워크와 화려한 컬러 사용이 눈에띄는 변화이자 특징이다. 그러면서도 버질 아블로를 상징하는 폰트 디자인과 과장된 오버사이즈 실루엣이 적용됐다.
이번 루이비통 2023 FW 남성복 컬렉션은 한 남성이 태어나 20세가 되어가는 과정을 표현했다. “ 성장 ”이라는 키워드를 주제로 설정하고 일반적인 가정의 침실을 모티브로 제작된 세트를 배경으로 컬렉션 쇼를 선보였다.
전설이 된 디자이너 버질 아블로의 뒤를 이어 루이비통 남성복 컬렉션을 완성한 콜름 딜레인의 2023 FW 가을 겨울 시즌 컬렉션 전체 영상과 룩 일부는 하단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디자이너 콜름 딜레인 정보
디자이너 버질 아블로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