탬버린즈의 새로운 오브젝트 캔들
블루밍 캔들 컬렉션, 삼청동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과 함께 출시
감각적이고 향기로운 코스메틱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 ‘탬버린즈 : Tamburins'가 국내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합니다.
탬버린즈의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의 위치는 다름 아닌 한국적인 매력을 잘 느낄 수 있는 삼청동입니다. 경복궁과 북악산 인근에 새로운 매장이 오픈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매장은 한옥을 현대적으로 개조한 무드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탬버린즈는 자사의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며 새로운 라인을 동시에 선보일 예정인데요. 독특한 형태로 제작된 오브젝트 캔들, 블루밍 캔들 컬렉션이 매장 오픈과 함께 출시될 예정입니다.
탬버린즈 블루밍 캔들 컬렉션은 총 세 가지 디자인의 오브젝트 캔들로 구성됐습니다. 이번 컬렉션과 제품들이 가진 특징은 모두 수작업으로 만들어졌다는 점입니다. 기계가 아닌, 사람의 손으로 만들어진 만큼 독특한 형태와 향이 남다른 매력을 자랑합니다.
탬버린즈는 새롭게 출시되는 블루밍 캔들 컬렉션을 오픈 예정인 삼청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우선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온라인과 다른 매장보다 우선적으로 출시되는 만큼 많은 고객이 삼청동 매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탬버린즈의 삼청동 플래그십 스토어는 오는 3월 15일 수요일 공식 오픈합니다. 시간이 된다면 새롭게 출시되는 블루밍 캔들 컬렉션도 먼저 만나보고, 새로운 매장 분위기도 경험하러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이곳’ 탬버린즈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