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히 제작된 커스텀 스니커즈
트래비스 스캇 티파니 앤 코 커스텀 에어 조던 1 로우
이렇게 출시되면 좋겠다.
스니커즈 커스텀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아티스트 'Chef Huy Le'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특별한 커스텀 스니커즈가 공개됐다. 나이키 협업 스니커즈 모델들 중 가장 인기가 많은 모델중하나인 '트래비스 스캇'과의 협업으로 완성된 에어 조던 1 로우 스니커즈 모델을 기반으로 완성한 커스텀 슈즈가 그 주인공이다.
공개된 커스텀 스니커즈는 전체적으로 빈티지한 화이트 컬러를 베이스로 하고 있다. 아웃솔부터 미드솔, 어퍼 대부분이 동일하게 세월이 흘러 자연스럽게 변색된 것 같은 누런 화이트 컬러로 칠해진 모습.
하지만 이 커스텀 스니커즈에는 아주 특별한 포인트가 숨어있다. 그것은 바로 사이드 스우시에 칠해진 티파니 앤 코를 상징하는 '티파니블루' 컬러다.
트래비스 스캇 에어 조던 1 로우 스니커즈를 상징하는 역스우시 디자인이 적용됐고, 그 위에 티파니블루 컬러가 칠해진 모습이다. 마치 트래비스 스캇과 티파니 앤 코, 에어 조던 브랜드가 삼자협업으로 완성한 것 같은 완벽한 비주얼의 커스텀 슈즈가 탄생했다. 슈레이스를 스우시에 칠해진 티파니블루 컬러로 변경하면 커스텀 슈즈의 뚜렷한 색깔이 더 잘 느껴진다.
아쉽게도 이 스니커즈는 세상에 단 한족밖에 없는 스페셜 원으로 출시될 가능성은 전혀 없다고 볼 수 있다. 아쉬운 대로 멋진 커스텀 스니커즈가 담긴 사진이라도 살펴보자.
에어 조던 1 로우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