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한나와 함께한 루이비통 캠페인 공개
퍼렐 윌리엄스의 첫 번째 루이비통 남성복 컬렉션
퍼렐 윌리엄스와 루이비통
세계적인 아티스트 '퍼렐 윌리엄스 Pharell Williams'가 '루이비통 LOUIS VUITTON'의 새로운 남성복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발탁됐다는 소식은 이미 모두가 잘 아는 소식이다.
그는 현재 루이비통 소속으로 새로운 남성복 컬렉션을 완성한 상태다. 그가 완성한 첫 번째 루이비통 남성복 컬렉션이 오는 6월 20일 진행되는 파리 패션 위크의 쇼를 통해 처음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퍼렐 윌리엄스는 본인이 완성한 첫 번째 루이비통 남성복 컬렉션 공개를 앞두고 또 다른 세계적인 아티스트 '리한나 Rihanna'와 함께 완성한 새로운 캠페인 사진을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개했다.
리한나의 루이비통 캠페인
사진에는 둘째를 임신한 리한나가 루이비통의 레더 재킷을 입은 모습이 담겨있다. 리한나가 착용한 재킷은 루이비통을 상징하는 체커보드 패턴이 새겨진 모습이다. 퍼렐 윌리엄스는 파리에 설치된 대형 루이비통 리한나 캠페인 앞에서 블랙 레더 재킷과 팬츠, 슈즈를 착용한 채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공유했다.
캠페인 속 리한나가 착용한 레더 재킷과 퍼렐 윌리엄스가 착용한 제품들은 모두 새롭게 공개될 퍼렐 윌리엄스의 루이비통 남성복 컬렉션 제품인 것으로 예상된다.
지금까지 수많은 패션 브랜드와 협업하며 감각적인 디자인 실력을 뽐내왔던 퍼렐 윌리엄스, 그가 선보일 새로운 루이비통 남성복 컬렉션은 전세계 패션 신(SCENE)의 주목을 받고 있다.
루이비통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 https://kr.louisvuitton.com/
퍼렐 윌리엄스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 https://www.instagram.com/pharrell/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