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 존스의 새로운 펜디 컬렉션 공개
FENDI 2023 FW Collection
디자이너 킴 존스가 이끌고 있는 이탈리아의 패션 브랜드 ‘펜디 : FENDI'가 새로운 여성복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펑크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됐다고 하는데요. 전체적으로 해체주의적인 디테일이 느껴지는 아이템들로 구성된 모습입니다. 좌우 밸런스가 무너진 비대칭한 디자인과 조금씩 잘려나간 컷아웃 디테일이 특히 인상적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컬렉션에는 플리츠스커트와 팬츠를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제품이 자주 등장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다양한 소재와 컬러로 제작된 플리츠스커트는 팬츠와 결합하여 새로운 무드를 만들어냈죠.
또 킴 존스는 이번 시즌 남성복에서 영감을 많이 받은 모습인데요. 박시한 실루엣과 핏을 가진 남성복 디테일의 아이템을 여성에 맞게 재해석했습니다. 다소 무뚝뚝하고 단정하게 느껴질 수 있는 남성복 디테일의 아이템을 세련되고 우아하게 만들어낸 킴 존스의 센스가 빛났습니다.
펜디 모노그램 패턴도 빠지지 않고 등장했습니다. 레디 투 웨어 제품들에는 잘 사용되지 않았지만 백 컬렉션 아이템들에 모노그램 패턴이 자주 사용됐습니다. 하지만 다소 올드하고 클래식한 컬러로 제작된 모노그램 백들은 다소 아쉬운 모습인데요. 이외에 새롭게 공개된 스몰 액세서리와 슈즈 컬렉션, 마이크로 미니 백과 같은 제품들은 전체적인 컬렉션 무드와 잘 어우러지며 멋진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킴 존스가 이끄는 펜디가 선보인 2023 FW 가을 겨울 여성복 컬렉션 쇼 영상과 사진 일부는 하단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이곳’ 펜디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