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어 오브 갓 이터널 컬렉션 두 번째 드롭
코트, 블레이저, 셔츠, 볼캡까지
제리 로렌조가 설립한 패션 브랜드 ‘ 피어 오브 갓 Fear Of god ' 의 이터널 컬렉션 두 번째 드롭이 곧 출시된다.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가치를 유지할 수 있는 ‘ 영원한 ’ 제품들로 구성된 이터널 컬렉션은 피어 오브 갓 브랜드 특유의 미니멀한 디자인과 현대적인 실루엣을 보여준다. 특히 블랙과 그레이, 아이보리와 같은 심플하고 단조로운 색상을 주로 사용했고 과장된 오버핏 사이즈로 제작됐다는 특징을 가졌다.
타협하지 않고 최고급 소재로 제작된 원단만을 사용했고, 최고 수준의 퀄리티로 제작되어 심플하지만 우아하고 고급스러움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다소 클래식하게 느껴질 수 있는 룩에 볼캡, 혹은 데님 소재 아이템을 매치해서 캐주얼한 무드를 섞었고, 스웻셔츠와 후디, 팬츠에서는 브랜드 피어 오브 갓 특유의 개성과 디자인 특징을 강하게 드러낸 모습이다.
굉장히 과장된 실루엣의 어깨 라인의 블레이저 재킷과 발목까지 닫는 긴 기장을 가진 코트는 최신 패션 트렌드가 반영된 결과로 해석할 수 있다. 클래식한 무드와 브랜드의 개성, 트렌드까지 반영된 피어 오브 갓 이터널 컬렉션의 두 번째 드롭은 오는 2월 10일 진행된다. 구매는 ‘ 이곳 ’ 피어 오브 갓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피어 오브 갓 이터널 컬렉션 세컨드 드롭 룩북 사진 일부는 하단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Photo. Fear Of God /
2023 02 07 Editor Jinha Hw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