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억 4천만 원 상당의 롤렉스 아이폰 14 프로 맥스 등장


롤렉스를 아이폰에 이식했다.

엄청난 가격을 자랑하는 애플 아이폰 14 프로 맥스 출시

Caviar

정품 롤렉스 코스모그래프 데이토나 Ref. 116518 LN – 0078 18K 옐로 골드를 그대로 아이폰 14 프로 맥스에 이식한 제품이 등장했다.

캐비어 Caviar


고가의 럭셔리 커스텀 아이템을 제작하고, 판매하는 브랜드인 ‘캐비어 Caviar'가 제작한 해당 제품의 가격은 무려 18만 2천 달러, 한화로 약 2억 4천만 원 수준이다.

아주 높은 가격이지만 자세히 들여다보면 높은 가격이 어느 정도 이해가 된다. 내부 칩셋과 성능, 기능은 오리지널 애플 아이폰 14 프로 맥스와 동일하지만 외관은 전혀 다른 모습이다. 캐비어의 아이폰이 2억이 넘는 고가에 판매되는 이유는 외관에서 찾아볼 수 있다.

롤렉스 코스모그래프 데이토나


제품의 후면에는 롤렉스 코스모그래프 데이토나의 다이얼과 베젤이 그대로 이식됐다. 탈부착이 가능한 것으로 보이며 아이폰에서 분리한 후 스트랩을 체결하면 바로 손목시계로 사용할 수 있다.

서브다이얼


롤렉스 코스모그래프 데이토나 위에 위치한 세 개의 서브다이얼도 눈에 띈다. 경주차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서브 다이얼의 개수는 총 세 개로 실제로 작동하며 타임워치 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티타늄, 18K 옐로골드


아이폰 14 프로 본체는 롤렉스가 제품 제작에 자주 사용하는 소재인 티타늄으로 제작됐다. 블랙 PVD 코팅 처리가 된 것 또한 해당 제품이 가진 큰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사이드 베젤과 카메라 링 등 금색으로 디자인된 부분에는 전부 18K 옐로 골드를 사용해서 제작됐다.

구매처


화려한 비주얼과 가격을 자랑하는 캐비어의 롤렉스 아이폰 14 프로 맥스는 지금 바로 ‘이곳’ 캐비어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햐 구매할 수 있다. 용량 선택도 가능하며 용량이 높아질수록 가격도 더 높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