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카타르 월드컵 대반전 : 아르헨티나 패배, 독일 패배
스포츠는 컴퓨터로 예상할 수 없다는 걸 이번 2022 카타르 월드컵이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 모두가 우승 후보로 점치던 축구 강국 아르헨티나와 독일이 조별리그 1차전에서 모두 패배하며 모두에게 충격을 안겨주고 있다.
아르헨티나는 메시를 주축으로 끈끈한 팀워크와 막강한 공격 라인을 형성하여 이번 월드컵, 큰 기대를 받고 있다. 하지만 조별리그 1차전에서 상대적 약팀인 사우디아라비아와의 경기에서 2:1로 패배했다. 아르헨티나는 페널티킥으로 메시가 선제골을 넣었고, 그 후 2골을 허용하며 사우디아라비아에 패배했다.
11월 23일 치러진 독일과 일본의 경기도 모두의 예상을 뒤엎는 결과가 나왔다. 세계 최고의 축구 강국으로 손꼽히는 독일이 상대적 약팀인 일본에게 아르헨티나 vs 사우디아라비아 때와 동일하게 2:1로 패배했다. 전체적인 내용도 일본이 우세한 흐름을 이어갔고, 독일은 무력하게 승리를 일본에게 내줬다.
2022 카타르 월드컵은 예상할 수 없는 흐름으로 진행되고 있다. 11월 24일 치러질 예정인 조별예선 1차전 " 대한민국 VS 우루과이 " 경기 역시 승부를 예측할 수 없다. 물론 대한민국이 우루과이에 비해 부족한 부분이 많다. 하지만 대한민국 역시 최근 대단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해외파 선수들이 다수 스쿼드에 포함된 만큼 이변이 일어날 가능성이 크다.
한편 안면부상을 당해 치료 중에 있는 " 손흥민 " 선수가 1차전 경기에 선발로 출전할 수 있을지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C JUST DOTT 저스트닷
EDITOR - H
WE SUPPORT ALL CULTU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