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은 조던 은퇴 20주년
그린 컬러를 사용한 새로운 조던 1 하이 OG Celtics
나이키 조던 브랜드에서 새로운 컬러로 제작된 " 에어 조던 1 하이 OG Celtics 셀틱스 " 스니커즈 모델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houseofheat 스니커즈 전문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유출된 사진을 통해 해당 모델의 자세한 모습을 살펴볼 수 있었는데요. 전체적으로 이름에 맞게 그린 컬러가 적극 사용된 모습입니다.
미국의 프로농구 구단인 " 보스턴 셀틱스 " 팀을 상징하는 그린 컬러가 사용됐는데요. 상단 어퍼의 슈레이스와 오버레이, 폭싱(뒤축)과 텅에 들어간 나이키 로고까지 그린 컬러가 사용된 모습입니다. 이외에는 베이직한 블랙과 화이트 컬러를 사용하여 중심을 잡았습니다.
미드솔에는 어퍼에 사용된 화이트 컬러와 동일한 화이트 컬러를 사용하여 깔끔한 모습이며 아웃솔은 이번 모델을 상징하는 그린 컬러가 사용됐습니다.
지금까지 출시됐던 다른 그린 컬러들과는 묘하게 다른 밝은 느낌의 그린이라 매력적인 모습입니다.
2023년은 마이클 조던의 은퇴 20주년이라고 합니다. 나이키 조던 브랜드에서는 이를 기념하며 다양한 조던 브랜드 스니커즈 제품들을 출시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과거 이미 출시됐던 역사적인 컬러웨이의 모델부터 완전히 새로운 컬러를 사용한 신규 컬러 모델까지 다양한 신제품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한편 에어 조던 1 하이 OG 셀틱스 모델은 다가오는 4월 15일 공식 출시될 예정이며 가격은 성인 사이즈 기준 180달러, 한화 약 22만 원이 될 것으로 업계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하지만 아직 나이키의 공식 출시 일정과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나이키 에어 조던 1 하이 OG 셀틱스 스니커즈 모델의 상세 사진은 하단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