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는 어그부츠 : 코디 사진 모음
그중에서도 체스트넛 컬러 어그부츠가 최고
어그부츠는 추운 겨울에 발을 따듯하게 보호해주는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한다. 무심한 듯 스타일리시한 코디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유행 없이 착용할 수 있는 클래식한 신발이다.
블랙과 그레이 등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지만 어그부츠는 역시 오리지널리티가 잘 느껴지는 체스트넛 ( 브라운 ) 컬러가 가장 매력적이다. 쉽스킨과 스웨이드 소재를 사용했기 때문에 내구성도 뛰어나고 보온성까지 훌륭하다. 종류에 따라 다르지만 겨울용으로 출시되는 어그부츠는 대부분 안쪽에도 부드러운 양털이 들어가 있다.
무게도 아주 가볍다. 데일리 슈즈로 신기 적합한 가벼운 무게로 오래 착용해도 발에 무리를 주지 않는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굉장히 심플하다. 특별한 포인트 디테일이 없는 이상 어그부츠는 한 가지 색상만 사용하여 제작되기 때문에 통일감을 느낄 수 있다. 어퍼에는 슈레이스가 없기 때문에 심플한 매력은 더욱 배가된다. 우측 사이드에 UGG 로고만 깔끔하게 각인되어 있다.
어그부츠는 편안한 캐주얼룩에 가장 잘 어울린다. 데님 팬츠와 매치해도 훌륭한 코디가 쉽게 완성된다. 뿐만 아니라 스웻 팬츠, 슬랙스, 코튼 팬츠 등 다양한 스타일의 팬츠를 매치해도 어색함 없이 잘 맞아떨어진다.
최근에는 어그도 클래식한 디자인의 어그부츠는 물론, 하단 솔이 두꺼운 플랫폼 형태의 부츠도 출시하고 있다.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형태에 일부 변주를 주는 모습이다. 그로 인해 소비자 입장에서 선택지도 매우 다양해졌다. 좀 더 포인트 있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선호한다면 새롭게 출시된 실루엣과 톡톡 튀는 색상의 어그부츠를 쉽게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어그는 다양한 패션 브랜드들과 협업을 진행하며 완전히 새로운 스타일과 분위기의 어그부츠도 출시하고 있다. 최근에는 펑첸 왕과도 협업을 진행하며 독특한 디자인의 미래지향적인 어그부츠를 출시하기도 했다.
사용되는 소재가 훌륭한 만큼 어그 UGG 브랜드에서 출시되는 정품 어그부츠의 가격대는 높은 편이다. 하지만 한번 구매하면 오랜 시간 질리지 않고 착용할 수 있기 때문에 충분히 투자할 가치가 있다.
본격적으로 시작된 2022년 겨울, 시린 발도 따듯하게 만들어주고 스타일까지 챙길 수 있는 어그 UGG 부츠 하나 장만해보자. 다양한 스타일과 디자인, 컬러를 가진 어그부츠는 " 이곳 " 어그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 JUST DOTT 저스트닷
EDITOR - H
WE SUPPORT ALL CULTURES
core.justdott@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