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 꼼데가르송 X 요시다 포터 협업 컬렉션
꼼데가르송과 요시다 포터가 만나 새로운 2022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일본에서만 우선 출시될 예정이다. 오사카와 교토, 후쿠오카, 아오야마에 위치한 꼼데가르송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팝업 스토어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팝업은 2022년 12월 1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컬렉션은 총 네 가지 디자인의 가방으로 구성됐다. 각 디자인별로 블랙과 레드, 두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컬렉션을 구성한 모든 아이템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별다른 패턴없이 블랙과 레드 컬러로만 제작됐고, 하단에 요시다 포터 로고 패치만 들어간 모습이다. 가방 외부에는 꼼데가르송을 상징하는 어떠한 디자인이나 로고도 없으며 내부에만 꼼데가르송 로고가 포인트로 들어갔다.
모든 컬렉션 아이템은 요시다 포터 브랜드 특유의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나일론 소재로 제작됐다. 지퍼와 고리에만 메탈 소재가 추가로 사용됐다.
제품군은 요시다 포터를 대표하는 탱커와 센시즈 시리즈로 구성됐다. 토트백과 보스턴백, 2 WAY 토트백 등으로 구성된 모습이다.
새롭게 공개된 꼼데가르송 X 요시다 포터 협업 2022 컬렉션은 추후 온라인으로도 공식 출시될 예정이나 아직 일정은 공개되지 않았다.
C JUST DOTT 저스트닷
EDITOR - H
WE SUPPORT ALL CULTU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