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X 에임 레온 도르 2022 FW 협업 하이킹 부츠 컬렉션 공개
세계적인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 뉴발란스 NEW BALANCE " 와 LVMH 그룹의 선택을 받은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 에임 레온 도르 AIME LEON DORE " 가 만나 새로운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 세 가지 컬러의 하이킹 부츠로 구성됐다. 1982년, 처음 공개된 뉴발란스 레이니어 트레킹 부츠 실루엣과 에임 레온 도르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 테디 산티스 " 만의 감각적인 컬러와 소재 사용, 디자인 요소가 결합되어 완성됐다.
새로운 뉴발란스 X 에임 레온 도르 협업 트레킹 부츠 컬렉션은 누벅 레더 소재를 사용했다. 내구성이 뛰어나고 보온성이 좋은 누벅 가죽을 사용하여 FW 시즌 산악, 액티비티 활동 시 착용하기 좋다.
또 EVA 폼이 사용됐고, 아웃솔은 비브람 러버로 제작됐다. EVA 폼이 뛰어난 쿠션감과 착용감을 선사하고, 내구성이 매우 뛰어난 비브람 러버 아웃솔이 장시간 착용, 세월의 흐름 속에서도 부츠의 원형을 잘 유지해준다. 뿐만 아니라 고어텍스 소재 사용으로 최고 수준의 방수, 방풍 성능을 자랑한다.
컬러는 브라운과 차콜, 탄 컬러 총 세가지 모델이 출시된다. 출시는 2022년 12월 16일이다. 구매는 " 뉴발란스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 와 " 에임 레온 도르 AIME LEON DORE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C JUST DOTT 저스트닷
EDITOR - H
WE SUPPORT ALL CULTURES
core.justdott@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