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계에 한 획을 그은 디자이너 브랜드 : 라프 시몬스 브랜드 전개 중단.
1995년 첫 컬렉션을 시작으로 27년 동안 수많은 컬렉션과 협업 작품들을 남겨온 디자이너 브랜드 " 라프 시몬스 RAF SIMONS " 가 오피셜로 브랜드 전개 중단을 알렸다.
가장 최근 2023 SS 봄 여름 시즌 컬렉션까지 성공적으로 선보였던 라프 시몬스이기에 많은 패션 팬들이 충격적인 소식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라프 시몬스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되어있던 모든 게시글을 삭제하고, 단 하나의 게시글을 업로드하며 이와 같은 소식을 전했다. 전문에는 라프 시몬스가 2023 SS 시즌 컬렉션을 끝으로 27년간의 여정을 마칠 것이라고 적혀 있으며, 지금까지 라프 시몬스 브랜드를 서포트하고 지지해준 팀과 고객들, 친구와 가족에게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고마움을 남겼다.
벨기에 출신 패션 디자이너 " 라프 시몬스 " 는 뛰어난 감각과 개성있는 디자인 감성으로 본인의 레이블 " 라프 시몬스 " 는 물론 세계적인 패션 하우스에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많은 활동을 이어왔다.
질 샌더, 크리스챤 디올, 캘빈 클라인을 거쳐 2020년부터 현재까지 프라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라프 시몬스는 브랜드 전개는 중단하지만, 프라다에서 계속 새로운 작업을 이어갈 예정이다.
C JUST DOTT 저스트닷
EDITOR - H
WE SUPPORT ALL CULTU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