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림 X 발렌시아가 협업 2023 SS 시즌 컬렉션 출시 예고
최근 아디다스와 협업 컬렉션을 출시하면서 큰 관심을 받았던 하이엔드 패션 하우스 " 발렌시아가 BALENCIAGA " 와 세계적인 스트릿 패션 브랜드 " 슈프림 SUPREME " 이 만나 새로운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파격적인 그래픽 일러스트 프린팅과 독보적인 개성으로 하나의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는 브랜드 " 슈프림 " 과 뎀나 바잘리아가 이끄는 " 발렌시아가 " 의 만남은 패션 씬을 뒤흔들기 충분한 뉴스다.
최근 발렌시아가는 새로운 2023 SS 시즌 컬렉션에서 " balenciaga " 로고가 들어간 박스 로고 티셔츠를 공개했다. 슈프림을 대표하는 디자인으로 잘 알려진 레드 컬러의 박스 로고에 발렌시아가 레터링이 들어간 데미지드 티셔츠는 많은 이들을 대상으로 슈프림을 떠올리게 만들었다.
해당 컬렉션 아이템이 복선이었던 것일까. 결국 슈프림과 발렌시아가의 만남이 공식적으로 성사될 것이란 소식이 @dropbyjay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알려졌다.
2023 SS 시즌 컬렉션으로 출시될 예정인 슈프림 X 발렌시아가 협업 컬렉션은 곧 정확한 정보가 전해질 전망이다. 한편 발렌시아가는 최근 아디다스와 진행한 파트너십 협업에서 국내 유명 스타, 배우 한소희와 오징어게임에서 열연을 펼친 배우 오영수를 모델로 캠페인 룩북 사진을 촬영하여 국내에서도 큰 화제를 모았다.
C JUST DOTT 저스트닷
EDITOR - H
WE SUPPORT ALL CULTU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