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옥근남, DJ 진무 " 와 함께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울 컬렉션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완전히 새로운 형태의 컬렉션을 공개했다. 서울을 기반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아티스트, 및 국내 브랜드와 함께 진행하는 " CITY OF SEOUL "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공개된 " MA CITY, MAAD CITY " 가 그 주인공이다.
시티 오브 서울 프로젝트의 첫 이야기는 서울을 기반으로 활동 중인 그래픽 디자이너 " 옥근남 " 과 360 사운즈의 DJ 진무와 함께 진행됐다.
옥근남은 아웃도어 환경에서 착용하기 좋은 디자인과 무드의 재킷과 팬츠, 스니커즈를 그만의 스타일로 만들어냈다. 도심 속에서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 시티 캠핑 " 콘셉트로 제작된 재킷과 팬츠에는 옥근남의 개성 있는 일러스트도 찾아볼 수 있다.
360 사운즈의 DJ 진무 또한 바쁘게 돌아가지만 정겨운 서울 도심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와 " ENSEMBLE 앙상블 "이라는 문구를 사용하여 아이템을 완성했다. 그레이 컬러의 스웻 셋업이 눈에 들어온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새로운 프로젝트 " CITY OF SEOUL " 의 첫 번째 이야기 " MA CITY, MAAD CITY " 컬렉션은 지금 바로 "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 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새로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며 가로수길에 위치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스토어와 콤팩트 레코드 바, 빅코너와 포스티스에서는 이벤트 참여를 통해 아티스트들의 그래픽 디자인이 담긴 스페셜 랜야드와 키링을 받아볼 수 있다.
또 컬렉션 아이템을 20만 원 이상 구매하면 스페셜 폴딩 박스도 받아볼 수 있다. 이벤트는 11월 25일 금요일부터 27일 일요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C JUST DOTT 저스트닷
EDITOR - H
WE SUPPORT ALL CULTU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