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렐 윌리엄스에 의해 유출된 새로운 " 아디다스 휴먼레이스 협업 삼바 SAMBA 모델 "
세계적인 아티스트 퍼렐 윌리엄스에 의해 새롭게 출시될 예정으로 보이는 아디다스 X 휴먼레이스 협업 삼바 SAMBA 스니커즈 모델 실물 사진이 유출됐다. 마이티 드림 포럼 행사에 참석한 퍼렐 윌리엄스가 직접 새로운 협업 삼바 스니커즈를 착용하여 방청객들에 의해 촬영된 사진이 온라인을 통해 유출됐다.
유출된 사진에 의하면 새롭게 출시될 전망인 아디다스 휴먼레이스 협업 삼바 SAMBA 모델은 오리지널 실루엣과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한 채 새로운 컬러와 소재 사용으로 제작될 것으로 보인다. 스웨이드 소재와 레더 소재로 이루어진 상단 어퍼 디자인은 OG 실루엣과 디자인을 유지했다. 내구성이 강한 고무 소재로 이루어진 미드솔과 아웃솔도 특별한 디자인 없이 완성된 모습이다. 블랙 컬러의 아디다스 삼선 디테일과 후면 힐탑 모습을 확인할 수 있고 그레이 컬러의 스웨이드 포인트, 화이트 컬러 레더가 사용된 모습이다.
가장 큰 특징은 사이드에 들어간 " HUMANRACE " 레터링 로고 디테일이다.
유출된 아디다스 X 휴먼레이스 협업 삼바 SAMBA 모델과 관련된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하지만 퍼렐 윌리엄스가 공식 일정에 해당 모델을 착용하고 나타나 곧 공식 출시 일정이 공개될 가능성도 있다.
C JUST DOTT 저스트닷
EDITOR - H
WE SUPPORT ALL CULTU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