탬버린즈 TAMBURINS 고체 향수 : 퍼퓸 밤 네 가지 향 출시
최근 신제품 출시를 활발하게 이어가고 있는 탬버린즈 TAMBURINS 가 또 한 번 완전히 새로운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 고체 향수 " 다. 목이나 손목 등 원하는 부위에 간편하게 발라서 사용할 수 있는 향수다. 향수는 소지하고 다니기 번거롭고 무겁다는 단점이 있는데, 고체 향수는 비교적 가볍고 크기도 작아 휴대하기 편리하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탬버린즈 고체 향수 " 퍼퓸 밤 " 은 총 네가지 향으로 출시됐다. 지난 2022년 9월 처음 출시된 탬버린즈 퍼퓸 컬렉션을 대표하는 향 네 가지로 제작됐다.
제니가 사랑한 향으로 유명한 " 카모 CHAMO " , " 라레 LALE " , " 스웨이드 페어 SUEDE PEAR " , " 버가 샌들 BERGA SANDAL " 로 구성됐다.
각 향마다 서로 다른 컬러로 제작된 패키지와 제품 디자인이 눈에 들어온다. 각 향과 잘 어울리는 컬러를 매치하여 매력을 더했다. 제품 디자인은 립스틱처럼 편하게 돌려서 조절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뚜껑이 있어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휴대할 수 있다. 뚜껑에는 탬버린즈 로고가 각인됐다. 용량은 6.5g이며 가격은 46,500원이다.
네 가지 향을 모두 사용해볼 수 있는 제품도 있다. 적은 용량이지만 네가지 향을 모두 사용해보고 가장 마음에 드는 향을 고를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된 탬버린즈 퍼퓸 밤 고체 향수 제품은 지금 바로 < 탬버린즈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서도 출시됐다.
한편 탬버린즈는 퍼퓸 밤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12월 18일 도산공원에 위치한 " 하우스 도산 " 에서 팝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C JUST DOTT 저스트닷
EDITOR - H
WE SUPPORT ALL CULTU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