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겨울에는 피쉬테일 파카지 " : 꼼 데 가르송 X 알파 인더스트리 근본 재킷
아메리칸 밀리터리 패션을 대표하는 근본 브랜드 중 하나인 " 알파 인더스트리 Alpha Industries " 와 일본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 " 꼼 데 가르송 CDG " 가 만나 새로운 2022 FW 겨울 협업 재킷을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알파 인더스트리의 1970 ~ 1980년대 아카이브를 복각했다. 실제로 군에 납품했던 피쉬테일 파카를 현대적으로 복각했다. 전체적인 실루엣과 핏은 오리지널 피쉬테일 파카의 감성이 강하게 느껴진다. 후드가 달려있고, 후드에는 방한에 목적을 둔 퍼가 둘러져있다. 전체적인 컬러는 카키로 제작됐고, 퍼는 브라운 컬러로 네추럴한 모습이다.
좌측 손목에는 협업 재킷임을 알 수 있는 꼼 데 가르송을 상징하는 " CDG " 로고가 프린팅됐다. 우측 가슴 부근에는 이름표 크기의 디자인 디테일이 들어갔다. ( 밀리터리 특유의 감성을 제대로 살렸다. ) 허리를 조일 수 있는 끈과 모자를 조일 수 있는 끈이 사용되어 한겨울 따듯하게 착용할 수 있다.
피쉬테일 파카와 함께 이너로 착용할 수 있는 라이너 재킷도 출시된다. 등판에 크게 자리잡은 " CDG " 로고 프린팅 디테일이 가장 눈에 들어온다. 항아리 패턴이 적용된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안쪽에는 알파 인터스트리 로고와 CDG 로고가 함께 들어가 있다.
꼼 데 가르송 X 알파 인더스트리 2022 FW 겨울 시즌 협업 컬렉션은 12월 16일 공식 출시된다. 구매는 " 꼼 데 가르송 CDG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 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C JUST DOTT 저스트닷
EDITOR - H
WE SUPPORT ALL CULTURES
core.justdott@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