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데가르송 옴므 뉴발란스 협업 스니커즈
두 가지 실루엣의 새로운 협업 스니커즈 공개
심플한 디자인의 스니커즈
뉴발란스와 꼼데가르송 옴므가 만나 탄생한 새로운 협업 스니커즈의 모습이 공개됐다. 꼼데가르송 옴므 2024 SS 봄, 여름 시즌 컬렉션에 포함된 아름다운 디자인의 뉴발란스 스니커즈를 만나보자.
위 사진에서 확인할 수 있는 모델은 어퍼 전체와 미드솔, 아웃솔까지 모두 화이트 컬러로 제작됐다. 묘한 그레이 빛 컬러가 도는 화이트 컬러로 제작돼서 심플한 꼼데가르송 옴므의 분위기가 잘 느껴진다.
어퍼는 통기성을 확보하기 위해 메쉬소재가 사용됐고 스웨이드 소재를 사용해서 내구성과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였다. 사이드에는 뉴발란스를 상징하는 N 로고가 들어갔고 바로 앞에 작은 글씨로 'new balance'로고가 쓰여있다.
전체적으로 트래킹화 스타일로 완성된 미드솔 디자인과 스포티한 무드가 매력적인 제품이다. 터과 인솔에는 꼼데가르송 옴므 로고가 새겨져서 특별한 협업 스니커즈 모델임을 알렸다. 눈에 확 들어오는 뚜렷한 디테일보다는 은은하게 느껴지는 특별함이 매력적인 모델이다.
두 가지 형태의 디자인
위 제품은 도쿄 디자인 스튜디오와 뉴발란스가 만나 탄생했던 협업 스니커즈에 꼼데가르송 옴므 스타일을 녹여 새롭게 탄생시킨 협업 스니커즈다. 블랙 컬러만을 사용해서 심플하게 디자인됐다.
어퍼 중앙에는 뉴발란스를 상징하는 'N' 로고가 자수로 새겨졌다. 사이드에는 'new balance' 로고가 작게 새겨졌다. 텅이 없는 슬립온 형태의 스니커즈라서 어퍼 중앙 상단 네오프렌 소재 부분 위에 꼼데가르송 옴므 로고가 화이트 컬러로 새겨졌다.
트래킹화 스타일로 디자인된 미드솔은 위에서 봤던 화이트 컬러 모델과 동일하다. 힐탭에 스트랩이 부착된 것 또한 화이트 컬러와 동일한 모습이며 인솔에도 뉴발란스 로고와 꼼데가르송 옴므 로고가 함께 새겨졌다.
슈레이스가 없는 슬립온 형태로 제작되어 좀 더 심플하고 미래적인 무드가 느껴진다.
새롭게 공개된 두 가지 디자인의 꼼데가르송 옴므 X 뉴발란스 협업 스니커즈는 아직 공식 출시 일정과 자세한 정보가 공개되지 않았다. 하지만 실물 사진이 공개된 만큼 곧 더 자세한 정보도 전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 : https://www.nbkorea.com/
꼼데가르송 공식 홈페이지 : https://www.comme-des-garcons.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