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에어 조던 11 바시티 레드 : 체리 Cherry 컬러 출시
세계적인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 나이키 NIKE " 의 바스켓볼 라인 " 조던 Jordan " 브랜드에서 새로운 " 에어 조던 11 " 스니커즈를 출시했다.
에어 조던 11 바스켓볼 스니커즈는 오랜 시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실루엣 중 하나다. 클래식한 컬러를 가진 에어 조던 11 모델들은 여전히 높은 가격에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다.
에어 조던 11 모델역시 바스켓볼, 농구에 최적화된 성능과 기능을 자랑한다. 하지만 어느 순간부터 농구화보다는 라이프스타일 스니커즈로 일상에서 패션화로 더욱 잘 활용되고 있다. 스트릿 한 무드와 심플하고 강렬한 디자인을 가졌기 때문이다. 특히 투명 아웃솔과 심플한 블랙/화이트 컬러 조합의 에어 조던 11 콩코드 모델은 클래식으로 자리 잡아 지금까지 스니커즈 마니아들의 필수 스니커즈로 불리고 있다.
나이키는 2022년 12월 10일 온가족이 함께 착용할 수 있는 새로운 에어 조던 11 스니커즈를 글로벌 출시했다. 투명한 클리어 아웃솔에 화이트/ 레드 컬러 조합으로 완성된 " 에어 조던 11 바시티 레드 " 스니커즈 모델이 그 주인공이다.
전체적인 디자인과 실루엣은 오리지널 에어 조던 11 모델의 모습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 컬러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레드 컬러가 메인으로 사용됐다. 상단 어퍼의 에나멜 가죽 전부와 사이드에 자리 잡은 조던 점프맨 로고, 인솔과 아웃솔에 바시티 레드 컬러를 사용했다.
심플한 컬러 조합과 클래식한 디자인, 시대를 초월한 에어 조던 11 바시티 레드 스니커즈는 지금 바로 " 나이키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SNKRS " 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온 가족이 함께 신을 수 있도록 토들러 사이즈부터 리틀 키즈, 빅 키즈 사이즈가 함께 출시됐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 이곳 " 에서 지금 바로 확인할 수 있다.
C JUST DOTT 저스트닷
EDITOR - H
WE SUPPORT ALL CULTURES
core.justdott@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