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SB 덩크 로우 X 호리고메 유토 실물 사진 공개


나이키 SB 덩크 로우 X 호리고메 유토

2020 도쿄 올림픽 스케이트보드 스트리트 금메달리스트


Nike SB Dink Low

지난 2020년 진행됐던 도쿄 올림픽에서 스케이트보드 스트리트 부문 금메달을 획득한 호리고메 유토와 나이키가 만나 특별한 협업 스니커즈를 출시합니다.

스니커즈 전문 채널, @iamricosuav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공개된 실물 사진을 통해 곧 출시될 협업 스니커즈의 상세한 모습을 미리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협업은 나이키 SB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스니커즈 모델인 SB 덩크 로우를 기반으로 했습니다. 전체적인 실루엣과 핏은 기존에 출시됐던 오리지널 제품과 동일한 모습인데요. 자세히 살펴보면 협업 제품만의 특별한 포인트가 더해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선 어퍼 폭싱 부위에 처음 보는 로고가 새겨진 모습입니다. 두 개의 깃털이 X자로 서로 교차한 그래픽 로고가 새겨졌습니다. 또 텅에는 나이키 SB 로고와 함께 호리고메 유토의 이름이 함께 새겨졌습니다.

주로 사용된 컬러는 화이트와 그레이 컬러인데요. 포인트 컬러로 브라운을 사용해서 전체적인 조합을 완성했습니다. 브라운 컬러의 경우 어퍼 칼라 부위와 아웃솔에 사용된 모습입니다.

이외에도 어퍼 사이드에 위치한 스우시의 경우, 다른 곳에 사용된 그레이 컬러와는 살짝 다른 톤의 그레이를 사용해서 강조했는데요. 전체적인 컬러 조합이 부담스럽지 않고 굉장히 매력적입니다.

새롭게 공개된 나이키 SB 덩크 로우 호리고메 유토 협업 스니커즈는 아직 공식 출시일정 및 상세정보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개되는 대로 저스트닷 홈페이지에서 빠르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하단에서는 먼저 공개된 실물 사진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