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실사판 오징어게임 촬영 중 사고 발생


넷플릭스 실사판 오징어게임 촬영 중 사고가 발생했다.

들것에 사람이 실려나가는 모습이 확인됐다.

2023년 중 공개될 예정인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실사판

넷플릭스는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모았던 오리지널 드라마 작품인 ” 오징어게임 “ 의 실사판 버전 촬영에 돌입했습니다. 👀

드라마 오징어게임은 여러 가지 사정으로 돈이 필요한 456명의 참가자들이 한 공간에 모여 목숨을 건 게임을 진행하는 내용을 담은 작품입니다.

해당 작품은 국내를 넘어 해외 여러 국가에서 큰 인기를 모았고 파격적인 내용과 흥미로운 연출로 여러 권위 있는 상을 휩쓸기도 했습니다.

넷플릭스는 이렇게 큰 관심과 인기를 모았던 오징어게임을 드라마가 아닌 실제로 진행하는 리얼리티 쇼 프로그램을 제작할 것이라고 지난 2022년 밝혔습니다.

해당 작품은 현재 전 세계 456명의 참가자를 모집해 촬영에 본격적으로 돌입한 상태인데요. 촬영도중 오징어게임에 참가했던 참가자 세 명이 들것에 실려 급히 촬영장을 빠져나갔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 BBC " 에 따르면 참가자들은 ”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 게임을 진행하던 중 영하 3도의 날씨에 너무 오랜 시간 방치되어 추위로 인해 쓰러졌다고 밝혔습니다.

넷플릭스의 새로운 리얼리티 쇼 “ 오징어게임 ” 은 무려 456명의 역사상 가장 많은 출연진이 456만 달러라는 어마어마한 액수의 상금을 걸고 펼치는 생존 서바이벌 프로그램입니다. 그렇다 보니 어떻게든 버티려고 노력하던 참가자들이 몸에 이상증상을 보이며 병원으로 후송되는 상황이 발생한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해당 작품은 2023년 중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