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필수 아이템인 우산을 혁신했다.
모듈 방식으로 부분 수리가 가능한 노스페이스 우산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우산
노스페이스가 여름에 무조건 필요한 필수 아이템인 우산을 혁신했다. 지금까지 우산은 일회용으로 망가지면 버리는 소모품이었다. 하지만 이번에 노스페이스가 새롭게 선보인 '모듈 우산'은 강한 바람과 비로 인해 망가지더라도 부분 수리를 통해 고쳐서 사용할 수 있다.
노스페이스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야심 차게 공개한 모듈 우산은 받침살과 윗살 등 자주 고장 나는 부품을 사용자가 쉽게 교체하고 수리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각 부품은 어렵지 않게 분리하고 결합할 수 있는 방식으로 제작된 모습이다.
노스페이스 모듈 우산은 튼튼하고 가벼운 알루미늄 소재와 섬유 강화 플라스틱 소재로 제작됐다. 접이식 우산으로 콤팩트하게 보관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가장 중요한 부품 중 하나인 원단의 경우, 재생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서 지속가능성을 강조했다.
컬러도 다채롭게 구성됐다. 가장 기본적인 우산의 컬러인 블랙과 화이트,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는 브라운, 옐로 등 다양한 컬러로 출시될 예정이다.
오랜 시간 망가지더라도 쉽게 수리하며 사용할 수 있는 노스페이스 모듈 우산은 일본 노스페이스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출시일은 이달 말로 예정되어 있다. 다만, 아직 국내 공식 출시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다. 2023년 여름, 국내에서도 비가 자주 내릴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노스페이스 코리아에서도 해당 제품을 출시해 줬으면 좋겠다.
제품의 상세 사진과 구매처 링크는 하단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노스페이스 재팬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골드윈 JP) : https://goldwin.co.jp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