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데가르송 옴므 플러스 2024 SS 컬렉션에 등장한 특이한 신발
꼼데가르송이 특별한 디자인의 슈즈 아이템을 선보였다.
파리패션위크에서 공개된 꼼데가르송 옴므 플러스 컬렉션
파리패션위크를 통해 새롭게 공개된 꼼데가르송 옴므 플러스의 슈즈 컬렉션이 계속해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물론 의류 아이템들도 훌륭한 디자인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지만, 이번 컬렉션에서 가장 큰 관심을 받은 건 다름 아닌 특별한 디자인의 슈즈 아이템들이다.
위 사진을 보자. 마치 두 개의 신발을 신은 것 같은 모습이다. 하지만 놀랍게도 하나의 신발이다. 두 개의 신발을 합쳐놓은 것 같은 독특한 디자인으로 완성됐다.
이 스니커즈는 꼼데가르송 옴므 플러스와 KIDSLIVEHAITE의 협업으로 완성됐다. 착시효과가 발생하는 초현실적인 무드를 완성해서 전체적인 컬렉션이 새로워 보일 수 있도록 했다.
위 사진에 있는 신발은 좌우로 두 개의 신발이 합쳐진 것 같은 디자인으로 완성됐다. 하지만 이 신발만 공개된 건 아니다. 이제 밑에 사진을 살펴보자.
독특한 디자인의 슈즈 컬렉션
이 신발도 위 사진에 있던 신발과 동일한 콘셉트로 완성됐다. 하지만 디자인은 전혀 다른 모습이다. 좌우로 두 개의 신발이 합쳐진 디자인이었던 위 사진 속 신발과 다르게 이 신발은 상하로 두 개의 신발이 포개져있는 형태를 가졌다. 신발 위로 하나의 신발이 더 얹어져 있는 것 같은 독특한 디자인이다.
글로시한 레더를 사용해서 눈에 더 확 들어오는 꼼데가르송 옴므 플러스 KIDSLOVEGAITE 협업 슈즈 컬렉션은 쇼가 끝난 후에도 큰 주목을 받으며 인스타그램을 포함한 다양한 SNS를 통해 바이럴 되고 있다.
두 브랜드는 슈즈 컬렉션뿐만 아니라 의류 컬렉션에서도 두 개의 피스가 합쳐진 디자인의 블레이저 재킷, 팬츠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큰 주목을 받았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