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코리아 2022 FW 가을 겨울 시즌 신상 뮬 스니커즈 " 퍼플리 PUFLEE "
뉴발란스 코리아가 새로운 실루엣의 뮬 스니커즈를 공식 출시했다. 지금 바로 "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 "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신상 뮬 스니커즈의 이름은 " 퍼플리 PUFLEE " 다.
뉴발란스 퍼플리 뮬 스니커즈는 안감으로 플리스 소재를 사용하여 보온성을 강화했다. 한겨울 착용해도 발이 시릴 걱정이 없다. 또 뮬 실루엣으로 제작된 만큼 신고 벗기 굉장히 간편하다는 특징을 가졌다. 뒤축 없이 슬리퍼 형식으로 착용할 수 있어 사무실이나 가벼운 외출 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그럼에도 기능적인 부분과 디자인도 놓치지 않았다. 뉴발란스 990v1 스니커즈와 CT300 스니커즈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디자인의 CRV 솔은 트렌디한 디자인을 자랑하며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자랑한다. 또 EVA, PU 소재를 결합하여 하단 솔을 완성했다. 그로 인해 뛰어난 쿠션감도 느껴볼 수 있다.
아웃솔은 논슬립 러버 소재를 사용하여 겨울 눈 위에서도 미끄럼을 방지한다. 2022년 겨울을 저격하기위해 새롭게 출시된 뉴발란스 퍼플리 뮬 스니커즈는 블랙과 베이지, 그레이까지 총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가격은 109,000원이며 지금 바로 " 이곳 " 을 클릭하면 구매를 진행할 수 있다. ( 인기가 참 많다. 남아있는 사이즈와 컬러가 많지 않다. )
C JUST DOTT 저스트닷
EDITOR - H
WE SUPPORT ALL CULTURES
core.justdott@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