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아이폰 액세서리가 그렇게 좋아?


다이소 아이폰 맥세이프 액세서리 추천

그립톡, 카드지갑, 케이스 등


다이소-맥세이프-카드지갑
다이소 맥세이프 카드지갑


 다이소에서 작정하고 만들었다는 아이폰 관련 액세서리들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직접 다이소에서 구매하고 사용해 본 맥세이프 그립톡과 카드지갑, 케이스까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다이소 맥세이프 카드지갑

 첫 번째로 소개할 제품은 맥세이프 카드지갑입니다. 아쉽게도 정품처럼 진짜 가죽으로 만들어지지는 않았습니다. 가죽을 흉내 낸 소재로 제작됐는데 저렴한 가격에 비해 퀄리티는 훌륭합니다. 오히려 가죽으로 만들어진 정품보다 스크래치 등 파손에 주의하지 않고 막 쓸 수 있다는 장점도 있죠. 

 

 사이드에 들어간 박음질 역시 정품과 비교했을 때 수준이 확 떨어지는 느낌은 없습니다. 생각보다 훌륭한 박음질 퀄리티였어요. 총 세 개의 카드를 수납할 수 있다는 것 역시 정품과 동일합니다. 컬러는 다양했어요. 클래식만 매력이 느껴지는 브라운과 블랙 컬러부터 그린, 화이트 등 다양한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답니다. 

 

 가격은 5천 원. 아주 저렴했어요. 부담 없이 쓰다가 조금 찢어지거나 스크래치가 생기면 새로 구매할 수 있는 정도. 다이소에서 구매할 수 있는 맥세이프 액세서리들 중 가장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다이소에 갔는데 맥세이프 카드지갑이 보인다면 꼭 하나 구매해 보세요. 후회하지 않을 겁니다.


다이소-맥세이프-그립톡
다이소 맥세이프 그립톡 핑거링


다이소 맥세이프 그립톡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맥세이프 그립톡이에요. 부착형이 아닌 맥세이프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필요할 때는 자석으로 붙여서 사용하고 필요 없을 때는 떼어내서 보관할 수 있어요. 자력도 좋습니다. 맥세이프 케이스와 함께 사용했을 때 자력은 더 세지는 것 같았어요. 아이폰에 그냥 붙여도 충분히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정도였어요. 

 

 퀄리티도 만족스럽습니다. 플라스틱과 메탈이 함께 사용됐는데 링 부분만 메탈로 만들어졌어요. 플라스틱 부분도 조악하지 않고 잘 만들어진 모습입니다. 아이폰과 맞닫는 뒷부분도 아이폰에 스크래치가 가지 않도록 부드러운 소재로 만들어져서 좋았습니다. 

 

 그립톡은 한 번도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써본 사람은 없는, 그런 아이템이죠. 한번 사용하면 너무나도 편리해서 계속 쓰게 됩니다. 저도 다이소에서 맥세이프 그립톡을 구매하기 전까지는 테이프로 붙여서 사용하는 방식의 그립톡을 쭉 써왔는데요. 아무래도 테이프 방식은 케이스 하나를 포기해야 하기 때문에 조금 아쉬웠는데 맥세이프 그립톡은 원할 때 붙이고, 필요 없을 때 제거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가격은 3,000원입니다. 아주 저렴하죠. 다이소에서 보이면 꼭 하나 장만해 보세요. 후회하지 않을 겁니다. 

 

다이소 맥세이프 아이폰 케이스

저는 액세서리 두 개와 함께 맥세이프 케이스도 구매했어요. 어디서나 쉽게 볼 수 있는 투명 케이스인데 뒷면에 맥세이프 자석이 들어가 있어요. 애플에서 정품 맥세이프 케이스를 구매하면 5만 원도 더 넘게 줘야 합니다. 하지만 다이소에서는 단돈 5,000원에 구매할 수 있었어요. 그렇다고 퀄리티가 아주 안 좋지도 않습니다. 충분히 잘 사용할 수 있는 수준이에요. 하지만 그렇다고 아주 좋은 퀄리티를 기대한다면 실망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무게가 좀 무겁고, 아이폰과 완전히 핏 하게 맞지 않는 부분이 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맥세이프 액세서리를 더 잘 사용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가졌기 때문에 추천하고 싶습니다. 

 

 이렇게 총 세 개의 다이소 맥세이프 액세서리를 소개해드렸어요. 그립톡과 카드지갑, 케이스까지. 무려 세 개의 액세서리를 구매했는데 13,000원밖에 안 나왔습니다. 아주 합리적인 가격이죠. 쿠팡에서 최저가로 아이폰 맥세이프 케이스 하나 사려고 해도 20,000원 가까이 드니까요. 다들 왜 그렇게 다이소 맥세이프 액세서리를 추천했는지 알 것 같습니다. 실제로 사용해 보니까 단점은 거의 없고 장점이 너무 많았어요. 

 

 물론 애플 정품 액세서리가 모든 부분에서 더 뛰어납니다. 사용된 소재와 마감 퀄리티, 전체적인 완성도가 더 좋죠. 문제가 있을 경우 새 걸로 쉽게 교환할 수도 있으니까요. 하지만 가격이 너무 비쌉니다. 다이소에서 다양한 제품들을 구매해서 사용해 보니까 애플 정품이 그토록 비싼 게 더 부담스럽게 느껴졌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아이폰을 더 재밌고 멋지게 사용하고 싶다면 다이소로 떠나봅시다. 이외에도 다양한 제품들이 많거든요.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