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단 세족 : 조던 1 프라그먼트 레트로 하이 OG / FNF 버전
" FNF " 는 " Friends and Family " 라는 의미로 해석하면 " 친구와 가족을 위한 "이라는 의미를 가졌다. 패션계에서는 다양한 협업 제품을 제작할 때 지인과 가족들에게 제공하기 위한 FNF 제품을 따로 제작하는데 최근에 엄청난 퀄리티의 FNF 스니커즈 모델 사진이 공개됐다.
무려 나이키 X 프라그먼트 협업 조던 1 레트로 하이 OG 모델의 FNF 버전 스니커즈가 그 주인공이다.
전체적인 디자인과 컬러웨이는 기존에 출시됐던 " 나이키 프라그먼트 협업 조던 1 레트로 하이 OG " 모델과 동일한 모습이다. 실루엣과 디자인, 컬러웨이 모두 동일하다. 하지만 공개된 FNF 버전이 아주 특별한 이유는 소재에 있다.
공개된 FNF 버전 스니커즈는 무려 루이비통 레더 제품들에 사용되는 " 에삐 레더 " 가죽이 사용됐다. 상단 어퍼 전체를 이루는 가죽 전체가 루이비통의 에삐 레더를 사용해 완성됐다. 그로 인해 특유의 질감을 사진을 통해서도 느낄 수 있다.
해당 FNF 버전 조던 1 로우 스니커즈는 루이비통의 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 킴 존스 KIM JONES " 를 위해 제작됐다. 해당 스니커즈는 전 세계 단 세족만 존재한다고 알려져 있다.
C JUST DOTT 저스트닷
EDITOR - H
WE SUPPORT ALL CULTU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