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이즈네버댓이 처음 선보이는 BMX
도쿄 시부야 기반의 픽시 전문 스토어 W BASE 협업
새로운 도전을 멈추지 않는 디스이즈네버댓
국내 스트릿 패션 브랜드 '디스이즈네버댓 THISISNEVERTHAT'이 또 한 번 특별한 협업 컬렉션을 출시합니다. 이번 컬렉션은 도쿄 시부야의 픽시 전문 스토어 'W BASE'와 협업으로 탄생했는데요. 픽시 전문 브랜드와 만나 탄생한 컬렉션인 만큼 디스이즈네버댓 브랜딩이 새겨진 특별한 BMX 가 컬렉션에 포함된 모습입니다.
BMX 바이크
이번 컬렉션의 메인 아이템인 BMX 바이크의 경우 'HULF' 오리지널 24 BMX 크루저 모델로 일상에서 도로 주행용으로 타기 좋은 시티 바이크입니다. 아스팔트 위에서 가장 좋은 주행 성능을 발휘할 수 있는 모델입니다. 심플한 실버 톤 컬러로 제작됐고, 'HULF' 브랜딩과 디스이즈네버댓 브랜딩이 새겨졌습니다.
후디는 못 참지.
BMX 바이크 외에도 다양한 아이템이 컬렉션에 포함됐어요. W BASE 브랜딩과 디스이즈네버댓 브랜딩이 만나 새롭게 탄생한 협업 로고가 새겨진 후디와 티셔츠, 볼캡까지 컬렉션에 포함됐습니다. 이외에도 'WBASE. RCING'이라는 문구가 독특한 폰트로 적혀있는 스몰 액세서리들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컬렉션 출시 기념 팝업 행사
W BASE와 디스이즈네버댓이 만나 탄생한 새로운 협업 컬렉션은 오는 2월 24일 공식 출시됩니다. 디스이즈네버댓은 이번 협업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며 마포구에 위치한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와 성수동에 위치한 볼트 매장에서 2일간 팝업을 선보일 예정인데요. BMX 바이크 시승은 물론이고 디제잉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컬렉션 구매는 '이곳' 디스이즈네버댓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진행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