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이비통 쿠사마 야오이 협업 향수 컬렉션


루이비통 X 쿠사마 야오이 협업 퍼퓸 컬렉션 출시

세 가지 향과 특별한 케이스까지

Louis Vuitton

루이비통과 쿠사마 야오이가 만나 탄생한 2022 협업 컬렉션이 곧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다양한 백과 의류 아이템의 출시에 앞서 먼저 세 가지 종류로 구성된 퍼퓸 컬렉션이 공식 출시됐다.

협업 컬렉션의 첫 번째 출시 아이템으로 선택된 퍼퓸 컬렉션은 아트라프 레브, 스펠 온 유, 리몽시테로 총 세 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기존에 인기가 많은 루이비통을 대표하는 향들로 구성된 걸 확인할 수 있다.

향수병 디자인도 특별하다. 쿠사마 야오이를 상징하는 도트 디자인이 병 전체에 적용됐다. 각 향과 어울리는 컬러로 디자인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아트레프 레브의 경우 레드와 블루, 그린, 옐로, 화이트까지 다채로운 컬러를 사용했다. 스펠 온 유는 핑크빛 향수와 잘 어울리는 레드컬러 도트로 병을 디자인했다.

마지막으로 리몽시테는 실버와 화이트, 블랙 등 무채색 컬러를 사용하여 병을 디자인했다.

레더로 제작된 고급스러운 퍼퓸 케이스도 함께 출시됐다. 각각의 향수와 잘 어울리는 컬러로 제작된 퍼퓸 케이스는 향수와는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출시일이 확정된 루이비통 X 쿠사마 야오이 협업 퍼퓸 컬렉션은 2023년 1월 6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구매는 “ 이곳 ” 루이비통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부티크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