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뗑 킴 Matin Kim : 브랜드 최초 언더웨어 라인 공개 : 현대백화점 판교점 오픈
트렌디한 디자인과 일상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웨어러블한 패션 컬렉션을 전개하는 브랜드 " 마뗑 킴 Matin Kim " 이 국내에 두번째 오프라인 스토어를 공식 오픈한다. 첫번째 공식 매장을 성수동에 오픈하며 큰 관심을 받았던 마뗑 킴이 2022년 12월 9일, 두 번째 매장을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오픈한다.
또 마뗑 킴은 새로운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기념하며 단독 공식 굿즈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만 출시할 예정이다. 아직 정확한 굿즈와 관련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
뿐만아니라 마뗑 킴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는 언더웨어 라인의 첫번째 컬렉션도 현대백화점 판교점 오픈과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와이어가 없는 브라렛 스타일의 언더웨어, 로고 밴딩 비키니 브리프, 로고 밴딩 트라이앵글 브라 등 편안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언더웨어 아이템들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마뗑 킴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마뗑 킴 현대백화점 판교점 오픈을 기념하며 " 역대급 홀리데이 이벤트 " 를 진행한다는 소식도 전했다. 이벤트는 마뗑 킴의 두번째 오프라인 스토어,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통해서만 진행될 전망이다.
보다 자세한 소식은 " 이곳 " 을 통해 지금 바로 확인할 수 있다. 12월 9일 출시될 예정인 마뗑 킴 언더웨어 컬렉션은 " 마뗑 킴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 JUST DOTT 저스트닷
EDITOR - H
WE SUPPORT ALL CULTURES
core.justdott@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