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질 아블로를 기리는 전시 " 더 코드 c/o 아키텍처 " : 나이키, VA 시큐리티
나이키와 VA 시큐리티가 만나 특별한 전시를 진행한다. 미국 마이애미에 위치한 루벨 미술관에서 진행 중인 " 버질 아블로 : 더 코드 c/o 아키텍처 " 전시가 그 주인공이다.
이번 전시는 버질 아블로의 디자인 철학을 전달하고 기리는 목적을 가졌다. 특히 나이키와 파트너십을 맺고 함께 진행했던 협업 스니커즈들에 초점을 맞췄다. " 더 텐 " 시리즈는 출시 당시부터 지금까지 최고의 협업 스니커즈 시리즈로 인정받고 있다. 나이키를 대표하는 스니커즈 모델 열 가지를 버질 아블로만의 스타일로 새롭게 재해석한 " 더 텐 " 시리즈 전부를 전시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공식 출시되지 않은, 지금까지 본적없는 컬러웨이의 오프 화이트 X 나이키 협업 스니커즈들도 다수 전시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컬러의 협업 에어 포스 1, 그리고 덩크 로우 모델들이 모두 함께 진열되어 장관을 만든다.
또 이번 전시를 통해 아직 출시되지 않은 새로운 실루엣 " 오프 화이트 X 나이키 테라 포마 " 스니커즈 모델을 전 세계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협업 테라 포마 스니커즈는 2022년 12월 중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버질 아블로 : 더 코드 c/o 아키텍처 전시는 2022년 12월 4일까지만 진행된다.
C JUST DOTT 저스트닷
EDITOR - H
WE SUPPORT ALL CULTURES
core.justdott@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