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Born Pink 투어'를 담당하는 '베르디 VERDY'
블랙핑크 X 베르디? "미쳤다."
베르디 VERDY
지드래곤의 피스마이너스원, 니고의 휴먼 메이드, 세계적인 아티스트 퍼렐 윌리엄스, 도버 스트리트 마켓 등 패션 신(SCENE)의 굵직한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그래픽 아티스트이자 디자이너인 '베르디 VERDY'가 블랙핑크 'Born Pink' 투어의 새로운 아티스틱 디렉터로 발탁됐다.
블랙핑크 X 베르디
이 소식은 현재 베르디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전해지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베르디는 특유의 세련되면서도 키치 한 매력의 그래픽 디자인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아티스트다. 그가 참여한 프로젝트는 모두 마니아는 물론이고 대중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그만큼 블랙핑크와 만나 작업을 진행할 것이라는 소식은 블랙핑크의 팬들은 물론이고 일반 대중들의 마음까지 설레게 만들기에 충분했다.
블랙핑크 모티브 '빅' 캐릭터
아마 모두의 예상대로 베르디는 블랙핑크 멤버들을 모티브로 새로운 '빅'캐릭터를 만들 것으로 보인다. '빅'캐릭터는 베르디를 상징하는 캐릭터로 다양한 컬러와 형태로 변형되며 지속적으로 선보여지고 있다.
블랙핑크 멤버를 닮은 베르디의 '빅' 캐릭터는 다양한 굿즈로 제작되어 블랙핑크 'Born Pink' 투어를 함께할 것으로 전망된다. 더 자세한 정보는 하단에 위치한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르디 VERDY 공식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verdy/
블랙핑크 공식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blackpinkofficial/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