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한정판 갤럭시 S23 BMW M 에디션 출시
아직 출시도 안 됐는데 한정판 에디션이 공개됐다.
SKT 가 2023년 2월 2일 갤럭시 언팩 행사를 통해 새롭게 공개된 삼성전자의 " 갤럭시 S23 울트라 " 모델의 한정판 에디션 패키지를 출시합니다. 아직 공식 출시도 이루어지지 않은 새로운 모델인 갤럭시 S23 울트라 모델이 벌써 한정판 에디션 출시가 예정되어 있다니 놀랍습니다.
오직 1천대 한정 수량 판매될 예정인 SKT 갤럭시 S23 울트라 한정판 에디션은 " THE ULTIMATE MACHINES "라는 콘셉트로 완성됐습니다. 독일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자동차 브랜드 " BMW " 의 스포츠 시리즈 " BMW M " 과 합작으로 완성된 에디션은 BMW M 시리즈의 상징적인 디자인이 적용된 폰케이스와 스티커, BMW 로고가 들어간 키링,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엠블럼 등이 함께 제공됩니다.
뿐만아니라 갤럭시 S23 울트라 스마트폰에도 BMW M 에디션만의 특별한 점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전원을 켰을 때 들리는 부팅 소리입니다. 일반모델과는 다르게 BMW M 에디션 모델은 자동차 엔진 소리와 함께 특별한 전용 부팅 영상이 재생됩니다. 또 기본앱으로 " BMW 밴티지 " 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해당 앱을 통해 구매자 한정으로 제공되는 " BMW 드라이빙 센터 스타터팩 바우처 "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바우처를 사용하면 전문 인스트럭터가 직접 드라이빙 스킬을 알려주는 클래스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1,000대 한정으로 출시되는 SKT 갤럭시 S23 울트라 BMW M 에디션은 다가오는 2월 7일부터 13일까지 " 이곳 " SKT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 구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1,727,000원입니다.
한편 SKT 는 스타벅스와도 손을 잡고 " 갤럭시 S23 울트라 스타벅스 에디션 " 도 출시합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 이곳 " 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