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맥 어택 스니커즈의 귀환을 알리다.
트래비스 스캇과 존 맥엔로가 함께한 캠페인 공개
캑터스 잭, 나이키, 그리고 '유토피아'
세계적인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나이키 NIKE'가 새로운 캠페인을 깜짝 공개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캠페인이 큰 화제가 된 이유는 무엇일까?
그 이유는 다름 아닌 캠페인에 등장하는 한 인물 때문이다. 나이키의 새로운 캠페인 사진 속에는 세계적인 래퍼이자 아티스트, 나이키와의 지속적인 파트너십 관계를 이어가고 있는 '트래비스 스캇 TRAVIS SCOTT'이 등장했다.
트래비스 스캇과 함께 등장한 다른 인물도 예사롭지 않다. 다른 인물의 정체는 전설적인 테니스 선수인 '존 맥엔로 John Patrick McEnroe'다. 서로 접점이 없는 두 인물이지만 캠페인에서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줬다. 함께 테니스를 즐기며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담긴 짧은 영상도 함께 공개됐다.
나이키의 새로운 캠페인은 클래식 스니커즈 '나이키 맥 어택 OG'의 귀환을 알리기 위해 제작됐다. 나이키는 오피셜 정보를 통해 나이키 맥 어택 OG 스니커즈가 곧 다시 출시될 것이라는 소식을 알렸다.
한편 캠페인 사진에서 트래비스 스캇이 입고 있는 유니폼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트래비스 스캇의 브랜드, '캑터스 잭 CACTUS JACK' 로고와 그의 새로운 앨범인 '유토피아 UTOPIA', 나이키 스우시 로고가 함께 새겨진 쇼츠와 스포티한 무드의 재킷을 입고 있기 때문이다. 패션 팬들은 유토피아와 관련된 소품과 로고가 등장한 것을 언급하며 트래비스 스캇과 나이키의 새로운 협업 컬렉션이 유토피아 앨범 드롭과 함께 공개될 것이라는 가설을 내세우고 있다.
과연 나이키와 트래비스 스캇의 새로운 협업 컬렉션을 곧 실제로 만나볼 수 있을까? 새롭게 공개된 나이키 맥 어택 OG 캠페인 사진은 하단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나이키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 https://www.nike.com/kr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