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셉 라키 & 리한나 부부의 패션 스타일
범접 불가. 화려한 부부의 패션 스타일
에이셉 라키 : ASAP Rocky
ASAP Rocky (본명: Rakim Mayers)은 미국의 래퍼이자 음악 프로듀서 겸 배우다. 그는 1988년 10월 3일 뉴욕에서 태어났으며, 하버드대학에서 한 학기 동안 공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공부를 잘하는 래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데뷔 싱글 'Peso'
ASAP Rocky는 2011년에 데뷔 싱글 'Peso'로 큰 인기를 얻으며 음악 씬에서 주목받게 됐다. 그의 음악 스타일은 힙합과 랩을 기반으로 하며 대부분의 노래에서 자신의 경험과 삶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그의 음악은 고도의 창의성과 멜로디의 다양성을 가진 것이 특징이며 자신만의 독특한 사운드로 전 세계적으로 힙합팬들의 인기를 끌었다.
대표앨범
ASAP Rocky의 대표앨범으로는 2013년 발매된 'Long.Live.ASAP'과 2015년 발매된 'At.Long.Last.ASAP'가 있다. 이 앨범들은 차트에서 상위권에 오르며 많은 양의 판매량을 기록했고 평단의 좋은 평가를 받았다. 그 외에도 ASAP Rocky는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도 유명하다. Drake, Tyler, The Creator, Kendrick Lamar 등과의 공동작업을 진행했고 현재는 부부가 된 리한나 Rihanna와도 다양한 협업 작업을 진행했다.
에이셉 라키가 배우라고?
뿐만 아니라 ASAP Rocky는 음악 외에도 패션과 예술 등 다른 분야에서도 활동하고 있다. 그는 많은 패션 브랜드와 협업하고 개성 있는 패션 스타일로 인해 세계적인 패션 아이콘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영화 'Dope'와 'Monster' 등에서 연기자로서도 활약한 바 있다.
ASAP Rocky는 독특한 음악 스타일과 강렬한 무대 퍼포먼스로 인정받는 아티스트로, 글로벌 음악 씬에서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리한나 : Rihanna
Rihanna (본명: Robyn Rihanna Fenty)는 바베이도스 출신의 가수, 작곡가, 배우, 패션 디자이너다. 그녀는 1988년 2월 20일에 태어났으며 청소년 시절부터 빠르게 음악 산업에 발을 들여놓았다.
데뷔 싱글 'Pon de Replay'
Rihanna는 2005년에 데뷔 싱글 'Pon de Replay'로 대중의 주목을 받게 됐다. 이후 그녀는 꾸준한 음악적 성공을 거두며 전 세계에서 빠르게 높은 인기를 얻었다. 그녀의 음악 스타일은 R&B, 힙합, 댄스 팝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파워풀하고 독특한 보컬과 매력적인 퍼포먼스로 유명하다.
대표앨범
Rihanna는 다수의 히트 곡과 앨범을 발표하며 차트 상위권을 자주 차지했다. 그녀의 대표적인 앨범으로는 'Good Girl Gone Bad' (2007), 'Loud' (2010), 'Talk That Talk' (2011), 'Unapologetic' (2012), 'Anti' (2016) 등 셀 수 없이 많다. 그녀의 히트 싱글에는 "Umbrella, " "Don't Stop the Music, " "We Found Love, " "Diamonds, " "Work" 등이 포함되어 있다.
패션 아이콘
Rihanna는 뛰어난 음악적 재능뿐만 아니라 패션과 뷰티 산업에서도 성공을 거두었다. 그녀는 자신의 의류 브랜드인 Fenty를 성공적으로 론칭하였으며, 다양한 패션 이벤트와 협업을 통해 세계적인 패션 아이콘으로 인정받았다.
뿐만 아니라, Rihanna는 영화 '바레니키아' (Battleship)와 '발레리안: 천 개 행성의 도시' (Valerian and the City of a Thousand Planets) 등에서 배우로서도 활동한 바 있다.
Rihanna는 전 세계적으로 약 250개 이상의 음악상을 수상하였으며 그녀의 음악과 영향력은 음악 산업뿐만 아니라 패션, 예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
부부지만 결혼은 안 했다.
리한나와 에이셉 라키는 지난 2020년부터 연애를 시작했고, 2021년에는 연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지난 2022년 5월에는 첫째 아들을 출산했고, 현재 리한나는 둘째 아이를 임신한 상태다.
하지만 이 둘은 아직 결혼하지 않았다. 사실혼 관계를 유지하며 지내고 있다. 소식에 따르면 리한나가 결혼에 대한 부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하지만 둘의 관계는 굉장히 원만하며 에이셉 라키는 리한나만 원한다면 당장이라도 성대한 결혼식을 올릴 준비가 되어있다고 한다.
패션 아이콘들의 만남
리한나와 에이셉 라키의 만남은 그 자체로도 큰 화제였지만 두 사람이 만나 보여주는 조화로운 패션 스타일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빼어난 패션 감각을 보유한 두 사람이 보여주는 패션 스타일은 패션 신(SCENE)에도 막대한 영향력을 행사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큰 영감을 주고 있다.